미샤 Internet 마케팅 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4 09:44
본문
Download : 미샤 인터넷 마케팅 사례 분석.ppt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그래프, 사진 첨부) 미샤의 마케팅 전략(戰略) 分析(분석)으로 SWOT, STP, 4P 전략(戰略) 을 分析(분석)하여 발표에 맞게 간략히 정리(整理) 한 파워포인트 입니다.미샤인터넷마케팅사례분석 , 미샤 인터넷 마케팅 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Internet 마케팅 사례 分析(분석) 내용 입니다.
순서
설명
다.
■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이란?(Internet Marketing)
■ 4P’s를 통한 인터넷(Internet) marketing 전술
■ 미샤 선정이유
■ 미샤회사의 개요
■ 미샤의 SWOT - SWOT으로 본 미샤
■ 미샤의 STP - STP로 본 미샤
■ 미샤의 4P’s - 4P’s로 폰 미샤
■ 미샤의 성공요인
■ 미샤의 향후 비전
유통 전술(Place)
1. 컨텐츠의 유통
2. SCM이 등장
(SCM:공급망 관리) 재료수급부터 고객에게 이르기까지 주문, 운송, 재고까지 관리하는 온라인(online) 시스템)
촉진 전술(Promotion)
1. 쌍방향적 촉진
2. 부가서비스 전술
3. 인텐시브 제도
4. 유명웹사이트를 통한 광고
5. 오프라인과 병행
미샤 선정이유
1. 인터넷(Internet)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성장
2. 온.오프 연계 marketing 성공 事例(사례)
3. 새로운 화장품 시장 개척
4. 화장품 시장 전체에 대한 도전
미샤회사의 개요
1. 1996년 ㈜엘트리 잎스 브랜드로 처음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미샤 인터넷 마케팅 사례 분석.ppt( 67 )
,경영경제,레포트
미샤 인터넷 마케팅 사례 분석 내용 입니다. (그래프, 사진 첨부) 미샤의 마케팅 전략 분석으로 SWOT, STP, 4P 전략을 분석하여 발표에 맞게 간략히 정리한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과제 작성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미샤 Internet 마케팅 사례 分析(분석)
미샤Internet마케팅사례分析(분석)
처리해야할문제 작성하는데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