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2 01:11
본문
Download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hwp
간략한 theory(이론)적 배경과 함께 이동시점이 잘 나타난 그림등도 함께 제시하도록 한다.미술한국화1
본 자료는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자기모습에 관한 관심이 커지는 시기인 5·6학년을 대상으로 거울을 통해 여러각도의 자신의 모습을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게한다. 초상화가 완성되면 친구들에게 각자의 그림밑에 해당…(drop)
,공학기술,레포트
Download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hwp( 28 )
순서
설명
다. 학습활동과 내용이 다른 경험으로 재 경험되었을 때 학습의 파지 efficacy를 극대화 시킬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이 단계에서는 완성된 초상화를 모두 전시하게 한다.미술한국화1 ,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공학기술레포트 ,





본 data(자료)는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에 대해 작성된 리포트입니다.
레포트/공학기술
거울에 비춰본 내모습 그리기
1.교수,학습goal(목표)
2.교수,학습대상과 선택취지
3.교수,학습과정
4.교수,학습방법
5.교사의 역할
6.교수,학습 재료
7.학습분위기
8.교수,학습 활동
1.교수·학습goal(목표)
가. 이동시점의 槪念을 알고, 이해한다.
2.교수·학습대상과 선택취지
교수·학습대상은 5·6학년으로 하였다.
나. 전개단계
이 단계에서는 watch→실기→ 발견→ 토의→ 학습내용 요점가 이루어진다.
3.교수·학습과정
가. 도입단계
한국화에서 이동시점에 관해서 요점해준다.
나. 거울을 통해 다양한 시점으로 본 나의 모습을 표현해본다. 이런 활동을 통해 아이들은 몰랐던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고, advantage을 발견하는 계기를 가지게 될것이다. 요점 단계를 전시 혹은 통합적 활동으로 설정한 것은 학습의 파지efficacy를 이용한 것이다. 요점단계
전시 혹은 통합적 활동을 하는 단계이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