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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의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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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7 16: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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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삼성’의marketing
★ 삼성의 시니어 지역전문가 제도 운영
★ 색깔 있는 TV로 유럽과 日本(일본)시장 공략
★ 삼성물산, 카자흐 동 제련 업체 위탁경영 후 인수
★ 로마에선 로마형 에어컨 판다
★ 삼성전자의 고급브랜드 전략(戰略)
★ 삼성전자 및 소니, Internet 통해 상대시장 공략
★ 세계전자 온 라인시장 선점 포석
★ 삼성생명의 ‘전화로’ 서비스


국내 전자업체들은 브랜드의 이러한 속성 을 극복하기 위해서 최근에 새로운 브랜드 전략(戰略) 을 수립하고 있다아 고급가전 제품에 원래의 자사 상표를 표시하지 않고 새로운 브랜드를 부착하고 있다아 대표적인 곳이 삼성전자다.
90년대 초에도 삼성은 고급제품에 대해 브랜드를 差別(차별) 화하는 방안(方案)을 검토했으나 당시는 삼성 브랜드를 쓰는 게 더 낫다는 conclusion 을 내려 보유했었다.


삼성전자의 다양한 마케팅전략과 고급브랜드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삼성전자는 최근 삼성의 브랜드와는 전혀 다른 별도의 브랜드로 고급 가전제품 시장 공략에 나섰다.‘삼성’의마케팅 , ‘삼성’ 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삼성’ 의 marketing





다. 제품 품질과 성능이 세계 일류제품과 견주어 손색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해외의 시장에서 삼성 브랜드 이미지가 아직 낮아 삼성의 이름을 아예 감추고 해외시장에서는 새로운 브랜드를 쓰는게 마케팅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판단에서이다. 삼성은 가전제품 새 브랜드는 디지털 TV와 LCD(액정)TV, 프로젝션 TV, 완전평면 TV등 고급 영상 수출 제품에 적용되는 “탄투스(Tantus)`, 국내 판매 프로젝션의 TV의 ”파브(PAVV),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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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삼성전자의 다양한 marketing 전략과 고급브랜드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資料)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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