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마케팅 (分析(분석), swot, 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1:51
본문
Download : 해외 마케팅 (분석, swot, 4p).hw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해외 마케팅을 위해 직접 아이템을 선정하여 작업한 자료닥터썸-완성-[1][1] , 해외 마케팅 (분석, swot, 4p)경영경제레포트 ,
해외 마케팅을 위해 직접 아이템을 선정하여 작업한 자료(資料)
해외 마케팅 (分析(분석), swot, 4p)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닥터썸-완성-[1][1]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해외 마케팅 (분석, swot, 4p).hwp( 71 )
제 1 장 Item Introduction
1) Item
2) Item 선정동기
3) 손가락 빠는 버릇을 교정해주지 않았을 경우 생기는 증상
4) 선정 아이템의 성격
① 선정아이템의 구성
② 선정아이템의 특징
③ 선정아이템 관련 임상experiment(실험)
제 2 장 Market Information(시장정보)
1) china(중국) 으로의 시장선정 동기
2) china(중국) 시장
① 시장성 (경제적 environment)
② 유통environment
③ culture적 environment
④ 유아관련 지표
⑤ china(중국) 의 분유 수입량
제 3 장 Marketing Analysis
3 - 1 SWOT Analysis
1) 내부적 요인
2) 외부적 요인
3) SWOT분석을 이용한 전략(strategy) 수립의 방향 제시
3 - 2 STP Analysis
1) 시장세분화 (Segementation)
2) 표적시장선정 (Tark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제 4 장 Marketing Mix
1) 상품 (Product)
2) 가격 (Price)
3) 유통environment (Place)
4) 판매촉진 (Promotion)
제 5 장 Buy Reaserch
제 6 장 Conclusion
1. ITEAM
닥터썸(Dr.Thumb) - 손가락 빨기 방지용 기구
현재 국내 및 해외 특허, 실용신안, 상표, 의장 등록 출원
실리콘 본체 1개 / 손목밴드 2개 / 잠금장치 2개 / 밴드길이 조정고리 2개 / 보관함 1개 / 사용說明(설명) 서 1부
2. ITEAM 선정동기
1) china(중국) 의 유아용품시장은 17%의 성장률을 보이는 큰 잠재력을 가진 곳으로 유아들을 소황제라고 호칭할 정도로 유아용품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곳임. 따라서 유아용품에 대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임
2) 프로이드의 아동 발달설에 따르면 구강기에서 항문기로 넘어가는 시기가 매끄럽게 이어지지 못하면 고착현상의 하나로 아이들이 손가락을 빠는 경우가 생기는데 china(중국) 은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이러한 시기가 매끄럽게 이어지지 못하고 있음. 따라서 그러한 맞벌이 부부를 target으로 할 경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됨
3) 어머니의 대다수는 아이의 손가락 빠는 습관을 무심코 지나침. ‘어릴 때 누구나 한 두 번은 손가락을 빨면서 자란다’, ‘자연적으로 치유되기 때문에 염려할 필요는 없다’, ‘배냇 습관이다’ 등으로 생각하기 쉽지만 이런 습관이 몇 달 이상 지속된다면 교정을 필요로 하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는 原因이 됨
…(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