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족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5 09:57
본문
Download :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귀족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설명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귀족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69 )
_SLIDE_1_
갤러리아 백화점의 귀족마케팅
1
_SLIDE_2_
목차
1. 귀족마케팅이란?
2. 귀족마케팅의 등장배경
3. 귀족마케팅 example(사례) ? 갤러리아 백화점
4. 갤러리아 백화점 동향 및 分析
5. 結論
2
_SLIDE_3_
1. 귀족마케팅이란? 1) 定義(정의) 2) 특징
3
_SLIDE_4_
1. 귀족마케팅이란?
1)定義(정의)
VIP 고객을 대상으로 差別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4
_SLIDE_5_
1. 귀족마케팅이란?
2)특징
고정고객확보로 안정된 매출 확보
경기에 影響(영향)을 적게 받음
낮은 가격탄력성
매우 높은 마진율
기업이미지 고급화에 도움
다른 계층들이 소비행태를 모방함
5
_SLIDE_6_
2. 귀족마케팅의 등장 배경
6
1) 소비자의 Needs, Wants 變化(변화)
2) 환경의 變化(변화)
_SLIDE_7_
2. 귀족마케팅의 등장 배경
7
1)소비자 Needs, Wants의 變化(변화)
_SLIDE_8_
2. 귀족마케팅의 등장 배경
8
1)소비자 Needs, Wants의 變化(변화)
_SLIDE_9_
2. 귀족마케팅의 등장 배경
1인당 국민소득 2만 달러 돌파(생활수준 향상)
고소득 계층 증가
고소득층의 소비액 대폭 증가
9
Needs와 Wants…(drop)
순서
귀족marketing ,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
귀족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