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CJ의 누리망 marketing 전략(strategy) > eaea1 | ea.co.kr report

CJ의 누리망 marketing 전략(strategy) > eae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1

CJ의 누리망 marketing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6 10:28

본문




Download : CJ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ppt






본 자료(data)는 CJ사의 기업 紹介, 주요 사업 및 제품 그리고 시장분석, CJ사의 누리망 marketing 전략(strategy) 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이에 관한 종합적인 結論(결론)을 정리(整理) 한 자료(data)임





본 자료는 CJ사의 기업 소개, 주요 사업 및 제품 그리고 시장분석, CJ사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이에 관한 종합적인 결론을 정리한 자료임CJ의인터넷마케팅전략 , CJ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CJ의 누리망 marketing 전략(strategy)


순서

CJ의누리망 marketing 전략(strategy)

Download : CJ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ppt( 70 )



레포트/경영경제


CJ의%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_ppt_01.gif CJ의%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_ppt_02.gif CJ의%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_ppt_03.gif CJ의%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_ppt_04.gif CJ의%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_ppt_05.gif CJ의%20인터넷%20마케팅%20전략_ppt_06.gif




1. 기업 紹介(소개)
2. 주요 사업 및 제품
3. 시장 分析(분석)
4. 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술
5. conclusion(결론)



4.인터넷(Internet) 마케팅 전술

* 넷마블이 어떤 마케팅전술으로 시장에 진입을 시도하였는지에 대해 인지 --> 탐색 --> 몰입 --> 소멸의 단계로 살펴봄
* 인지 - 인터넷(Internet) 배너 광고로 구전효율를 통한 마케팅효율
* 탐색 - 게임유저들이 게임을 접해볼 수 있도록 기회를 무료로 제공
* 몰입 - 진입한 유저들이 증가하면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범위를 확장

* 부분 유료화 - 이벤트용 유료 상품에 대한 소비자 反應을 살펴본 후 단계적으로 유료 아이템을 늘려 수익을 창출하겠다는 전술
* 리그 창출 - 다양한 리그를 개최해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
* 커뮤니티 형성 - 클랜등의 커뮤니티 형성 게임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관계를 구축할 수 있으며 정보나 …(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