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인터넷(Internet)마케팅에 관한 연구 > eaea1 | ea.co.kr report

인터넷(Internet)마케팅에 관한 연구 > eaea1

본문 바로가기

eae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마케팅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9:02

본문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레포트/경영경제
report



,경영경제,레포트

^^



1. Internet marketing 의 이해

2. 기업이 Internet marketing 을 통해 얻는 기회

3. Internet marketing 에 의한 效果

4. Internet marketing 의 效果적 전개

5. Internet marketing 의 성공 프로세스

6. 效果적인 Internet marketing instance(사례)들

7. 結論(결론)




3. Internet marketing 에 의한 效果

1) 정보전달 코스트 절감
UPS는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Internet이라는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통하여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해당기업의 고품질 서비스를 낮은 비용으로 제공하는 툴로 활용되고 있따 UPS의 고객은 UPS의 웹 사이트에 접속하여 각 화물에 부여된 트래킹 넘버를 입력하여 특송을 의뢰한 물품의 현재 위치, 도착 예정 시간 등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 수 있따
고객에게 온-라인으로 물품의 이동 상황과 도착 정보를 24시간 실시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의 전화를 이용할 때보다 고객 질의에 대한 대응 시간을 줄이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따 현재 400만 건의 고객 질의가 웹 사이트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는데, 이를 비용으로 환산하면 약 90만 달러로 기존 전화 처리시의 비용인 260만 달러와 비교할 때 연간 170만 달러의 절감 效果를 가져온 것으로 드러났다.

2) 고객과의 관계 강화
GM의 Saturn은 웹 사이트에 `Saturn Car Club`이라는 동호회를 만들고 공동 관심사에 대한 상호 opinion(의견) 교환과 연대감 형성의 장소로 활용하고 있따 …(省略)

인터넷(Internet)마케팅에 관한 연구



순서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1.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2.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3.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4.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5.gif 인터넷마케팅에%20관한%20연구_hwp_06.gif

Download :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hwp( 92 )



설명
^^레포트 , 인터넷마케팅에 관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