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경영,경제]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analysis(분석) ,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定義(정이) > eaea1 | ea.co.kr report

[경영,경제]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analysis(분석) ,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定義(정이) > eaea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1

[경영,경제]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analysis(분석) ,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定義(정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2:59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분석,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정의.pptx





[경영,경제]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분석,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정의 , [경영,경제]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분석,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정의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swot DB마케팅 출현배경 정의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분석,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정의.pptx( 87 )









_SLIDE_1_

DataBaseMarketing
_SLIDE_2_

INDEX
1. DataBaseMarketing
-DBmarketing 정이와 목적
-DBmarketing 출현 배경
-DBmarketing 전략(戰略)

2. 산업군별 DBmarketing (서비스업, 도소매업, 소비재업)

3. 현대카드
-광고
-기업 선정 배경
-SWOT분석
-현대카드의 내역

5. 결론
-New SWOT분석
-결론
-Q&A
_SLIDE_3_

DBmarketing 정이와 목적
정이
-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활용해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戰略)
- 고객 성향을 분석해 효율적 판매전략(戰略) 수립
목적
고객의 애호도 제고 및 고객생애가치 극대화-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 관계 사다리에 기반한 고객관계관리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데이터베이스marketing [database marketing] (두산백과)

_SLIDE_4_

소비자 니즈(Needs)와 라이프스타일 다양화
시...

_SLIDE_1_

DataBaseMarketing
_SLIDE_2_

INDEX
1. DataBaseMarketing
-DBmarketing 정이와 목적
-DBmarketing 출현 배경
-DBmarketing 전략(戰略)

2. 산업군별 DBmarketing (서비스업, 도소매업, 소비재업)

3. 현대카드
-광고
-기업 선정 배경
-SWOT분석
-현대카드의 내역

5. 결론
-New SWOT분석
-결론
-Q&A
_SLIDE_3_

DBmarketing 정이와 목적
정이
-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활용해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戰略)
- 고객 성향을 분석해 효율적 판매전략(戰略) 수립
목적
고객의 애호도 제고 및 고객생애가치 극대화-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 관계 사다리에 기반한 고객관계관리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데이터베이스marketing [database marketing] (두산백과)

_SLIDE_4_

소비자 니즈(Needs)와 라이프스타일 다양화
시장성숙기
상표충성도 하락

공급과잉과
할인판매 경쟁
DBmarketing 출현배경
_SLIDE_5_

1.기존고객
고객활성화 / 고객충성도 제고 / 고객유지 / 교차판매 전략(戰略)

2.잠재고객
신규고객 확보 / 과거고객 재활성화
DB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6_

서비스업의 DB marketing

기존 서비스를 이용했던 고객 정보를 활용해 재구매를 유인하는 것이 목표(目標)

주로 항공사나 호텔 등에서 제공

-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충성심 향상, 이용도 제고 유도

산업군별 DBmarketing
_SLIDE_7_

고객 코디네이터(guest recognition coordinator)
호텔에 머무르는 고객의 개인적 취향에 대해 조사
-`고객별로 차별화된 서비스의 제공

고객인지 프로그램(program])
모든 체인에서 동일한 서비스 제공 가능
_SLIDE_8_

도소매업의 DB marketing

- 쿠폰이나 카드 등을 활용해 고객의 지속적인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목…(생략(省略))
[경영,경제]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analysis(분석) ,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定義(정이)




[경영,경제] 마케팅 - 현대카드 마케팅 관리 및 swotanalysis(분석) , DB마케팅 출현배경 및 定義(정이)

설명
[경영,경제]%20마케팅%20-%20현대카드%20마케팅%20관리%20및%20swot분석,%20DB마케팅%20출현배경%20및%20정의_pptx_01.gif [경영,경제]%20마케팅%20-%20현대카드%20마케팅%20관리%20및%20swot분석,%20DB마케팅%20출현배경%20및%20정의_pptx_02.gif [경영,경제]%20마케팅%20-%20현대카드%20마케팅%20관리%20및%20swot분석,%20DB마케팅%20출현배경%20및%20정의_pptx_03.gif [경영,경제]%20마케팅%20-%20현대카드%20마케팅%20관리%20및%20swot분석,%20DB마케팅%20출현배경%20및%20정의_pptx_04.gif [경영,경제]%20마케팅%20-%20현대카드%20마케팅%20관리%20및%20swot분석,%20DB마케팅%20출현배경%20및%20정의_pptx_05.gif [경영,경제]%20마케팅%20-%20현대카드%20마케팅%20관리%20및%20swot분석,%20DB마케팅%20출현배경%20및%20정의_pptx_06.gif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마케팅,현대카드,마케팅,관리,swot,DB마케팅,출현배경,정의,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