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성과 창의력 있는 아이를 만드는 교사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23:50
본문
Download : 창의성과 창의력 있는 아이를 만드는 교사들.hwp
그러한 집단에서의 리더는 단 한 명의 구성원이 아닌 모든 구성원이 자율적으로 opinion을 제시하고 함께 집단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격려하는 것이 의무라고 생각한다. 또한 선천적으로 재능을 가진 경우에도 교사의 노력과 역할에 따라 좌절되기도 하고 맘껏 펼치기도 함을 볼 수 있었다.up창의성과창의력있는아이를만드는교사들 , 창의성과 창의력 있는 아이를 만드는 교사들사범교육레포트 ,
,사범교육,레포트






다.순서
레포트/사범교육
창의성과 창의력 있는 아이를 만드는 교사들
Download : 창의성과 창의력 있는 아이를 만드는 교사들.hwp( 41 )
up창의성과창의력있는아이를만드는교사들
1. 주제를 선정하며
2. 창의성의 의미와 특징
1) 창의성의 두 가지 얼굴
2) 창의적인 아이들의 특징
3) 창의성에 대하여 정리(arrangement)하며
3. 창의적인 아이를 만드는 교사들의 지침
1) 창의성을 촉진시키기
2) 기대의 결과
3) 적절한 칭찬의 사용
4. 보고서를 마치며
이상에서 창의성에 대한 data(資料)들과 교사의 역할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나의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창의성이나 영재적 속성 은 선천적인 것도 있지만 후천적으로 계발되는 경우도 있다고 본다.
그런 의미에서 이 보고서의 처음 goal(목표) 는 영재나 창의성이 특출난 아이에 대한 호기심에서 스타트하였다고 할 수 있으나 data(資料)를 점차 수집하고 생각을…(skip)
창의성과 창의력있는 아이들을 만들기위해서 교사들은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상으로하여 썼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특정 학생 개인에게만 적용시킬 것이 아니라 학급, 또는 동아리, 종교 등 집단 내에서의 활동과 운영에 꼭 필요한 사항이라고 생각한다.
설명
창의성과 창의력있는 아이들을 만들기위해서 교사들은 어떻게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