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eaea1 | ea.co.kr report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eaea1

본문 바로가기

eae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21:15

본문




Download :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marketing 원론
‘정수기 렌탈’


_SLIDE_2_
Contents
Part 1. 렌탈 정수기의 등장
Part 2. 環境 analysis
Part 3. marketing 전술 수립
Part 4. marketing 믹스

Part 5. 결 론
_SLIDE_3_
Part 1. 렌탈 정수기의 등장

1. 웅진코웨이 introduction
2. 고객의 문제
3. 고객의 문제에 대한 접근
_SLIDE_4_
1. 웅진코웨이

1970년 출판사로 출발
1989년 웅진코웨이㈜ 설립
1990년 정수기 판매 스타트
1996년 코스닥 상장
1998년 정수기 렌탈 사업 스타트

IMF로 인해서 90년대 중반 2,000억에 이르던 매출이 900억대로 감소 → 렌탈 사업의 도입을 통해 위기 극복
_SLIDE_5_
2. 고객의 문제
깨끗한 물에 대한 고객의 욕구가 존재

수돗물에 대한 불신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

_SLIDE_1_

marketing 원론
‘정수기 렌탈’


_SLIDE_2_
Contents
Part 1. 렌탈 정수기의 등장
Part 2. 環境 analysis
Part 3. marketing 전술 수립
Part 4. marketing 믹스

Part 5. 결 론
_SLIDE_3_
Part 1. 렌탈 정수기의 등장

1. 웅진코웨이 introduction
2. 고객의 문제
3. 고객의 문제에 대한 접근
_SLIDE_4_
1. 웅진코웨이

1970년 출판사로 출발
1989년 웅진코웨이㈜ 설립
1990년 정수기 판매 스타트
1996년 코스닥 상장
1998년 정수기 렌탈 사업 스타트

IMF로 인해서 90년대 중반 2,000억에 이르던 매출이 900억대로 감소 → 렌탈 사업의 도입을 통해 위기 극복
_SLIDE_5_
2. 고객의 문제
깨끗한 물에 대한 고객의 욕구가 존재

수돗물에 대한 불신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정수기는 아무나 쓸 수 있는 것이 아닌것이다

정수기는 상당한 고가의 제품

정수기는 구매 후 관리가 어려움

_SLIDE_6_
3. 고객문제의 해결
고객의 진입장벽을 낮추자!

업계 최초로 정수기 렌탈방식의 도입

→ 렌탈방식 도입을 통한 고객 부담 감소
100만원이상
월 2만 6천원
+
보증금

_SLIDE_7_
3. 고객문제의 해결
정수기 관리를 우리가 돕자!

서비스 관리사원 「코디」와 사전서비스(BS)관념 도입
→ 정수기 관리에 대한 부담감을 줄여주고 고객 충성도를 높임

고객들의 opinion(의견) 수렴 및 해결에 큰 도움을 줌
_SLIDE_8_
Part 2. 環境 analysis

1. 시장 analysis
2. SWOT analysis
3. 경쟁제품
_SLIDE_9_
1. 시장analysis

웅진코웨이의 독주 체제

연간 10%대의 꾸준한 성장률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음

낮은 진입장벽

_SLIDE_1…(drop)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정수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정수기마케팅 웅진코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