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교육학] 수업기술 - 1. 效果(효과)적인 강의 2. 동기유발 3. 질문 주고받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2 22:41
본문
Download : [교육학] 수업기술 - 1. 효과적인 강의 2. 동기유발 3. 질문 주고받기.pptx
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교육학] 수업기술 - 1. 효과적인 강의 2. 동기유발 3. 질문 주고받기.pptx( 92 )
설명
[교육학] 수업기술 - 1. 效果(효과)적인 강의 2. 동기유발 3. 질문 주고받기
_SLIDE_1_
수업기술
_SLIDE_2_
1. 效果적인 강의
2. 동기유발
3. 질문 주고받기
4. 토론지도
5. 수업매체
6. 평가하기
order (차례)
_SLIDE_3_
1) 강의기술
(1) 강의진행
■ 강의에 열의가 느껴지는가.
■ 시간을 의미 있게 보내는가.
■ 강의 속도가 적절한가.
1. 效果적인 강의
_SLIDE_4_
(2) 강의 구성
■ 강의에 처음 이 있는가.
■ 강의에 숨 돌릴 여유가 있는가.
■ 호기심을 유도하는가.
■ 가장 중요한 내용이 부각되는가.
■ 강의에 끝맺음이 있는가.
1. 效果적인 강의
_SLIDE_5_
(3) 상호작용
■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할…(省略)
교육학,수업기술,효과적인,강,동기유발,질문,주고받기,사범교육,레포트
순서
[교육학] 수업기술 - 1. 효과적인 강의 2. 동기유발 3. 질문 주고받기 , [교육학] 수업기술 - 1. 효과적인 강의 2. 동기유발 3. 질문 주고받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수업기술 효과적인 강 동기유발 질문 주고받기
[교육학] 수업기술 - 1. 效果(효과)적인 강의 2. 동기유발 3. 질문 주고받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