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 > eaea1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aea1

[교육학]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교육학]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hwp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Ⅰ. 단원의 개관

1. 단원명 길을 건너요

(1) 소단원 횡단보도 건너기

2. 단원설정이 이유

어린이 위험 사고 원인(原因) 1위가 횡단보도 사고로 발표되었다. 따라서 교통안전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지도하여 위험으로부터 예방하는 안전 교육에 보다 주력하여야 할 것이다. 이에 실제 도로 상황에서 일어날 수 있는 여러 가지 안전사고에 대해 인식시키고 , 안전한 생활을 영위하기 위해 자신을 보…(생략(省略))


교육학,사회과,교수,학습지도안,신호등,있,횡단보도,건너기,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hwp( 96 )




순서
[교육학]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
[교육학]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





[교육학]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 , [교육학] 사회과 교수 - 학습지도안 -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 건너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사회과 교수 학습지도안 신호등 있 횡단보도 건너기






다. 발달 지체 아동들은 대체적으로 이동 범위가 좁고 자유로이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이 극히 제한되어 있으므로 횡단보도를 이용하여 먼 곳으로 이동하는 경험이 부족하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