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2 09:49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영향.ppt
![[경제경영]%20소비자%20의사결정과%20상황적%20영향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C%83%81%ED%99%A9%EC%A0%81%20%EC%98%81%ED%96%A5_ppt_01.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의사결정과%20상황적%20영향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C%83%81%ED%99%A9%EC%A0%81%20%EC%98%81%ED%96%A5_ppt_02.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의사결정과%20상황적%20영향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C%83%81%ED%99%A9%EC%A0%81%20%EC%98%81%ED%96%A5_ppt_03.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의사결정과%20상황적%20영향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C%83%81%ED%99%A9%EC%A0%81%20%EC%98%81%ED%96%A5_ppt_04.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의사결정과%20상황적%20영향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C%83%81%ED%99%A9%EC%A0%81%20%EC%98%81%ED%96%A5_ppt_05.gif)
![[경제경영]%20소비자%20의사결정과%20상황적%20영향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A0%9C%EA%B2%BD%EC%98%81%5D%20%EC%86%8C%EB%B9%84%EC%9E%90%20%EC%9D%98%EC%82%AC%EA%B2%B0%EC%A0%95%EA%B3%BC%20%EC%83%81%ED%99%A9%EC%A0%81%20%EC%98%81%ED%96%A5_ppt_06.gif)
[경제경영]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영향
설명
[경제경영]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영향
순서
경제경영,소비자,의사결정과,상황적,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effect(영향)
Contents
1. 이마트 紹介(소개)
“대형마트 시장점(長點)유율 1위”
2. 구매상황 책략
“고객의 구매상황을 이해하라”
3. 소비상황 책략
“ 고객은 왜 물건을 구매하는가”
4. 커뮤니케이션 책략
“ 보이지 않는 고객에의 접근”
5. conclusion(결론)
‘이마트는’
-1993년11월, 국내최초로 할인형태.
-활발한 신규 출점,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으로 효율을 극대화.
-할인업계 중 가장 많은 PB상품을 보유.
-고객중심의 경영(백화점식 친근한 매장, 한국소비자의 체형에 맞는 낮은 진열대 등).
[이마트 紹介(소개)]
‘슬로건’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asy counting, Economic의 `E`를 따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effect(영향)
Contents
1. 이마트 紹介(소개)
“대형마트 시장점(長點)유율 1위”
2. 구매상황 책략
“고객의 구매상황을 이해하라”
3. 소비상황 책략
“ 고객은 왜 물건을 구매하는가”
4. 커뮤니케이션 책략
“ 보이지 않는 고객에의 접근”
5. conclusion(결론)
‘이마트는’
-1993년11월, 국내최초로 할인형태.
-활발한 신규 출점, 지속적인 시스템 개발으로 효율을 극대화.
-할인업계 중 가장 많은 PB상품을 보유.
-고객중심의 경영(백화점식 친근한 매장, 한국소비자의 체형에 …(drop)
Download : [경제경영]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영향.ppt( 34 )
[경제경영]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영향 , [경제경영]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영향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소비자 의사결정과 상황적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