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eaea1 | ea.co.kr report

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eaea1

본문 바로가기

eae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1 17:45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1.gif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2.gif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3.gif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4.gif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5.gif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6.gif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 11 )






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마케팅전략(strategy),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단계별 발전전락& marketing 전술
단계별 발전전술
2001년 태국 XXX 에 진출
기존의 입점 매장들이 가지고 있을 시長點유율과 고객들의 냉면에 대해 알리기
위해 퍼블리시티 전술과 무료시식회등을 통해 브랜드 홍보
친절한 서비스와 배달서비스등으로 고객확보
단계별 발전전술
2009년 프렌차이즈 2호점 개관

2003년 제품의 새로운 change(변화)를 위하여 신제품 출시
냉면에 대한 인식을 뒤집기 위해 현지인들의 입맛을 재analysis하여
신메뉴개발을 통해
리포지셔닝(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젊은 대학생층을 타켓팅)
2009년 소비자층과 각각의 기호에 따라 선택형 제품 출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진 상태에서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각각의 소비자층의
기호에 맞춘 선택형 매뉴 출시
marketing 전술
STP analysis

SWOT analysis

4P analysis
Segmentation
한국 文化(culture) (한류)에 관심이 있는 층과 그렇지 않은 층
또한 이 중에서 靑少年(청소년) /청년, 장년 층으로 세분화
STP...

단계별 발전전락& marketing 전술
단계별 발전전술
2001년 태국 XXX 에 진출
기존의 입점 매장들이 가지고 있을 시長點유율과 고객들의 냉면에 대해 알리기
위해 퍼블리시티 전술과 무료시식회등을 통해 브랜드 홍보
친절한 서비스와 배달서비스등으로 고객확보
단계별 발전전술
2009년 프렌차이즈 2호점 개관

2003년 제품의 새로운 change(변화)를 위하여 신제품 출시
냉면에 대한 인식을 뒤집기 위해 현지인들의 입맛을 재analysis하여
신메뉴개발을 통해
리포지셔닝(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젊은 대학생층을 타켓팅)
2009년 소비자층과 각각의 기호에 따라 선택형 제품 출시
어느 정도 입지를 다진 상태에서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각각의 소비자층의
기호에 맞춘 선택형 매뉴 출시
marketing 전술
STP analysis

SWOT analysis

4P analysis
Segmentation
한국 文化(culture) (한류)에 관심이 있는 층과 그렇지 않은 층
또한 이 중에서 靑少年(청소년) /청년, 장년 층으로 세분화
STP
Targeting
새로운 것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현재 태국내 한류 선호의 중심인 젊은 층
특히, 대학생을 주 소비 대상으로 함.
STP
Positioning
매콤새콤 깔끔한 뒷끝
STP

무더운 날씨
대중적인 면文化(culture)
한국식 밑반찬 무한 리필
차가운 육수
현지인의 입맛 맞추기 어려움
종교적 차이로 인한 재료문제
현지의 값싼 음식값
언어적 장벽
한국에 대한 우호적 反應(반응)
매운맛과 신맛을 좋아하는
태국인의 입맛
한끼식사를 사서먹는 태국인의
음식文化(culture)
이미 유명한 한국식당
(유천식당/평양음식점)이 있음.
한국식당뿐만 아니라 태국 내
전통국수 시장과 경쟁이 예상.
다양한 태국의 면음식
현지인들에게 낮은 냉면인기


s
W
O
T
SWOT
PLACE
4P
북부와 남부지역의 대학가 근처에 위치
PRICE
4P
약 25바트(한화 3500원 정도)

PRODUCT
4P
냉면이 기…(생략(省略))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