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PIC]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술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reference(자료)포함) > eaea1 | ea.co.kr report

[PIC]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술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reference(자료)포함) > eaea1

본문 바로가기

eaea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PIC]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술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reference(자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1 02:35

본문




Download :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자료포함).hwp





판매포인트가 있는가 시선이 가는가
비슷한 색감과 재질을 가진 옷들을 색다르게 믹스앤 매치 시켜 디스플레이 된 마네킹이 단정히 정렬되어 있어 시선이 가는 듯 하지만 오히려 지하1층과 1층 모두 마네킹이…(생략(省略))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술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reference(자료)포함)
커스텀멜로우%20마케팅%204P,SWOT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매장직원%20인터뷰자료포함)_hwp_01.gif 커스텀멜로우%20마케팅%204P,SWOT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매장직원%20인터뷰자료포함)_hwp_02.gif 커스텀멜로우%20마케팅%204P,SWOT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매장직원%20인터뷰자료포함)_hwp_03.gif 커스텀멜로우%20마케팅%204P,SWOT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매장직원%20인터뷰자료포함)_hwp_04.gif 커스텀멜로우%20마케팅%204P,SWOT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매장직원%20인터뷰자료포함)_hwp_05.gif 커스텀멜로우%20마케팅%204P,SWOT전략분석과%20브랜드분석및%20향후%20마케팅전략%20제안%20(매장직원%20인터뷰자료포함)_hwp_06.gif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자료포함) ,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자료포함)경영경제레포트 ,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P SWOT전략과 브랜드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자료포함

Download :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략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자료포함).hwp( 48 )



커스텀멜로우 마케팅 4P,SWOT전술분석과 브랜드분석및 향후 마케팅전술 제안 (매장직원 인터뷰reference(자료)포함)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
커스텀멜로우,마케팅,P,SWOT전략과,브랜드,향후,마케팅전략,제안,매장직원,인터뷰자료포함,경영경제,레포트


CUSTOMELLOW

marketing 戰略 analysis보고서

Contents
`1` 커스텀멜로우 매장analysis
1. 홍대 H store
2. IFC mall 직영점
3. 롯데 & 신세계 백화점

`2` 경쟁사analysis
-T.I For Men
-ZIO ZIA
-Series

`3` 커스텀멜로우 Brand positioning

`4` 커스텀멜로우 강,약점analysis

`5` 커스텀멜로우 SWOT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6` 커스텀멜로우 marketing 4Panalysis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판촉)

`7` 현 브랜드상황 평가

(1) 브랜드 이미지 평가
(2) 광고평가
(3) 브랜드실태
`8` 향후 marketing 戰略 제안

`9` 매장직원 인터뷰

`1` 커스텀멜로우 매장analysis

1.홍대 H store

직영점 대리점 ...


CUSTOMELLOW

marketing 戰略 analysis보고서

Contents
`1` 커스텀멜로우 매장analysis
1. 홍대 H store
2. IFC mall 직영점
3. 롯데 & 신세계 백화점

`2` 경쟁사analysis
-T.I For Men
-ZIO ZIA
-Series

`3` 커스텀멜로우 Brand positioning

`4` 커스텀멜로우 강,약점analysis

`5` 커스텀멜로우 SWOT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6` 커스텀멜로우 marketing 4Panalysis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4) Promotion (판촉)

`7` 현 브랜드상황 평가

(1) 브랜드 이미지 평가
(2) 광고평가
(3) 브랜드실태
`8` 향후 marketing 戰略 제안

`9` 매장직원 인터뷰

`1` 커스텀멜로우 매장analysis

1.홍대 H store

직영점 대리점
백화점 로드숍
H store (직영 로드숍)
도심 외곽
도심 (홍대입구)
파사드
좁은 입구와 넓은 윈도우로 내부의 느낌을 한 눈에 볼 수 있되, 접근하는 데에 신중하고 가볍지 않은 느낌을 준다. 또한 매우 단조로울 수 있는 Black&White 외부인테리어에 내부는 따듯하면서 감각적인 조명(백열등)과 소품을 써서 흥미를 유발한다.
윈도우 디스플레이
커스텀멜로우의 2013 F/W 시즌 테마는 자신만의 건강 철학을 가지고 시간의 흐름을 존중하며 자연 친화적인 삶을 지향하는 베이커들에 걸맞게, 깔끔하면서도 다양한 소품을 이용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를 하나의 생활 속 장면처럼 한눈에 보여주었고, 빈티지한 느낌과 모던한 이미지가 합쳐져 매우 트랜디한 감성을 보여준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