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 노키아 기업 마케팅 경영책략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21:31
본문
Download : [] 노키아 기업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hwp
공장을 가동한 직후부터 핀란드와 유럽에서 일반종이와 포장용 판자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 공장은 증설에 증설을 거듭했고, 공장근로자와 가족들이 늘어났으며, 이름도 없던 마을은 번창해 갔…(drop)
노키아란 무엇이고 이념은 어떤것인지, 사업의 규모와 마케팅책략에 대한 글이며, 시대별로 기업연혁이 기록되어있는 글입니다.노키아란 무엇이고 이념은 어떤것인지, 사업의 규모와 마케팅전략에 대한 글이며, 시대별로 기업연혁이 기록되어있는 글입니다.
(2) 기업이념
Connecting People : 모든 사람이 어디서든 원하는 정보를 즉시 얻을 수 있는 사회 구현
(3) 기업정신
Mobile information society : 이동 정보 사회 건설
(4) 사업의 규모
노키아는 총자산은 224억 27백만달러 이다.
2. 기업 연혁
(1) 1865 to 1960 - from paper to electronics
1865년 프레드릭 이데스탐은 핀란드의 수도 헬싱키에서 북쪽으로 약 1백50km 떨어진 이름도 없는 작은 마을에 노키아라는 조그만 목재 펄프공장을 설립했다. 무엇보다도 우리들의 관심을 끄는 것은 노키아가 구조조定義(정이) 교과서로 불린다는 점이다. 사업규모 뿐 아니라 브랜드인지도와 글로벌능력, 생산과 조달측면에서 어느 기업보다 뛰어난 능력을 보인다.(N)노키아[1] , [] 노키아 기업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 노키아 기업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hwp( 70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20노키아%20기업%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B%85%B8%ED%82%A4%EC%95%84%20%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1.gif)
![[]%20노키아%20기업%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B%85%B8%ED%82%A4%EC%95%84%20%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2.gif)
![[]%20노키아%20기업%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B%85%B8%ED%82%A4%EC%95%84%20%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3.gif)
![[]%20노키아%20기업%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B%85%B8%ED%82%A4%EC%95%84%20%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4.gif)
![[]%20노키아%20기업%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B%85%B8%ED%82%A4%EC%95%84%20%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5.gif)
![[]%20노키아%20기업%20마케팅%20경영전략%20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5D%20%EB%85%B8%ED%82%A4%EC%95%84%20%EA%B8%B0%EC%97%85%20%EB%A7%88%EC%BC%80%ED%8C%85%20%EA%B2%BD%EC%98%81%EC%A0%84%EB%9E%B5%20%EB%B6%84%EC%84%9D_hwp_06.gif)
(N)노키아[1]
설명
< 목 차 >
1. 기 업 배 경
(1)노키아는?
(2)노키아의 이념
(3)노키아의 정신
(4)사업의 규모
2. 기 업 연 혁
3. 표 적 시 장
4. SWOT 분 석
5. 한국에서의 노키아
(1)한국에서의 주요연혁
(2)시長點유율
6. 제품과 광고
(1)제품
(2)지면광고
7. 상대적 우위
(1)외부環境
(2)내부環境
8. marketing 戰略
9. 참 고 자 료
1. 기업 배경
(1) 노키아는?
노키아는 북유럽 핀란드에 위치한 세계 이동통신단말기 시장의 시長點유율 세계 1위 (33.3%)를 고수하고 있는 선두기업이다.
[중요] 노키아 기업 마케팅 경영책략 분석
순서
다. 시장 점유율은 37%이며 시장가치 1500억 유로, 시가총액 2조 800억달러의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