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eaea2 | ea.co.kr report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eaea2

본문 바로가기

eae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3:51

본문




Download :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오히려 이 휴대폰 전체 시장과 스마트폰 시장을 함께 놓고 비교하였을 때 시장의 역동성에 어떤 업체가 적절히 대응하고 있는지를 볼 수 있다 이미 다 알고 있듯이 노키아와 LG가 스마트폰 시장에 적절히 대응하지 못하고 있음이 이번에도 드러났다.
_SLIDE_5_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LG 옵티머스(Optimus)의 뜻

옵티머스(Optimus)는 `가장 좋은`, `최선의` 등의 뜻을 가진 라틴어이다. 오히려 이 휴대폰...

_SLIDE_1_
LG OPTIMUS Renaming
_SLIDE_2_
1.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2. 시장分析
- 자사 分析
- 경쟁사 分析
- 소비자 分析
- SWOT 分析
- 3C分析 및 SWOT 分析 요약
3. 브랜드 네임 개발 책략
4. 브랜드 네임 후보안 및 최종안

CONTENTS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_SLIDE_4_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IDC의 data(자료)에 의하면, 전세계 휴대폰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3% 성장했다. 스마트폰이 주류로 떠오르고 있기는 하지만, 대수 기준으로 2xxx년 3분기의 판매 대수를 보면 휴대폰은 약 3억 9천 4백만대이고 스마트폰은 1억 1천 7백만대 수준이니 아직은 스마트폰이 다수라고 할 수는 없다.

하지만 새로 나온 LTE제품과 다른 최신 제품을 만들어 낼 때 이러한 안좋은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사용하기엔 무리가 있다
_SLIDE_6_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삼성의 갤럭시가 브랜드스탁에 의하면 한국 100대 브랜드에서 1위를 하고 있는 반면 LG 옵티머스는 100위권 내에 들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에 LG는 기존의 옵티머스라는 브랜드를…(省略)

순서




다. 그러나 추세로 놓고 보면 스마트폰이 향후 주력이 될 것이고 일반 피처폰은 틈새시장이 될 것이니 스마트폰에의 대응이 중요한 것은 부인할 수 없겠다.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LG OPTIMUS 엘지옵티머스 브랜드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23 )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LG%20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LG 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戰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LG,OPTIMUS,엘지옵티머스,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LG OPTIMUS Renaming
_SLIDE_2_
1.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2. 시장分析
- 자사 分析
- 경쟁사 分析
- 소비자 分析
- SWOT 分析
- 3C分析 및 SWOT 分析 요약
3. 브랜드 네임 개발 책략
4. 브랜드 네임 후보안 및 최종안

CONTENTS
_SLIDE_3_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_SLIDE_4_
프로젝트 배경 및 定義(정이)
IDC의 data(자료)에 의하면, 전세계 휴대폰 시장은 전년 대비 약 13% 성장했다.
그러나, LG옵티머스는 처음 제품을 만들었을때, 가장좋고 최선은 커녕 경쟁사 대비 안좋은 제품만 쏟아 냈으며, 결국 악평속에 부진에 빠졌다. 그러나 추세로 놓고 보면 스마트폰이 향후 주력이 될 것이고 일반 피처폰은 틈새시장이 될 것이니 스마트폰에의 대응이 중요한 것은 부인할 수 없겠다. 스마트폰이 주류로 떠오르고 있기는 하지만, 대수 기준으로 2011년 3분기의 판매 대수를 보면 휴대폰은 약 3억 9천 4백만대이고 스마트폰은 1억 1천 7백만대 수준이니 아직은 스마트폰이 다수라고 할 수는 없다.
Total 40,1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