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8:50
본문
Download : 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hwp
순서
Contribution to pupils` knowledge and understandingEIU는 ①세계의 산업과 경영, 고용, ②소비와 ... , 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hwp( 76 )
Cross-curricular concerns in geography
,경영경제,레포트
Contribution to pupils` knowledge and understanding
EIU는 ①세계의 산업과 경영, 고용, ②소비와 개인의 경제적 결정, ③지방과 국가, 국제적 수준에서 경제와 공공사업 등을 통해 학생들의 경제적 능력(economic literacy)과 앎(economic awareness)의 촉진을 목적으로 한다.
Geography Orders는 CCTH로서 EIU에게 제공할 수 있는 기회(질문)는 다음과 같다. .
Decision-making and practical activities
학생들을 의사결definition 위치에 두고, 문제를 조사하고, 정보( )를 모으고, 대안을 검토하고, 결definition 영향을 파악하고, 마침내 conclusion 에 도달하는 과정은 EIU 활동의 core이 된다
EIU Through Geography: Working With and On The Orders
EIU의 목적과 내용이 지리교육과 많은 부분 중첩된다 경제활동과 관련된 이슈들은 종종 인간과 그들이 살고 있는 장소의 물리적 特性과 관련있으며, 지리는 식품점이나 대규모 화학단지, 병원 등이 왜 그곳에 입지했는지를 이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따라서 EIU가 학교와 지방산업단지 및 지방정부와의 결속을 강화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것이다.
Individual in the community
EIU는 1980년대 탁월한 산업문화의 부흥에 대한 reaction response이었으며, 학교와 산업의 간격을 줄여보고자 하는 의도에서 비롯되었다. environment의 질과 관련된 논의에서 경제적 이슈는 core이며, 기술과 경제의 발달은 물리적·사회적 environment의 보전과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따 더 나아가 environment의 잘못된 개발에서 오는 경제적 손실 또한 주요 고려사항이다.(예시) KS 1 수준의 학생들은 “공동체를 위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른들이 일하는 직장을 알아본다”, KS 2 수준의 학생들은 “채굴이 environment에 미치는 영향을 알아본다”, KS 3 수준의 학생들은 “지방의 경제정책이나 세계 무역협정이 지역성에 미…(To be continued )
Contribution to pupils` knowledge and understanding
레포트/경영경제
EIU는 ①세계의 산업과 경영, 고용, ②소비와 ...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