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데이 제품analysis(분석) 과 좋은데이 marketing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및 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4:05
본문
Download :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hwp
2015년 5월 11일에 과일소주로 좋은데이 컬러 시리즈 Yellow, Red, Blue를 출시하여 다양한 과일향의 소주 시장을 열었고, 6월, 7월, 10월에 각각 Scarlet과 Pink, Pine을 계속해서 출시하였다. 당시 다른 소주들은 알코올 농도가 25도였던 것에 비해 계속해서 상대적으로 저도수의 소주를 출시해왔다고 할 수 있따 2006년 11월에는 국내 최초의 저도주라고 할 수 있는 ‘좋은데이’(16.9도)를 출시하였다.
좋은데이,제품분석과,좋은데이,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및,좋은데이,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좋은데이 제품analysis(분석) 과 좋은데이 marketing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및 좋은데이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나의의견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좋은데이 마케팅instance(사례)와 기획안
123 567
CONTENTS
1. 좋은데이 제품과 기업introduce
(1) 무학 기업introduce
(2) 좋은데이 제품introduce
2. 좋은데이 SWOT 分析(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3. 좋은데이 STP 책략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目標(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4. 좋은데이 마케팅믹스 4P책략
(1) 제품책략 (Product)
(2) 가격책략 (Price)
(3) 유통책략 (Place)
(4) 촉진책략 (Promotion)
5.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6. 結論 및 나의意見(의견)
1. 좋은데이 제품과 기업introduce
(1) 무학 기업introduce
㈜무학은 1929년에 3월에 설립한 이후, 울산경남권을 대표하는 주류회사로 자리매김...
좋은데이 마케팅instance(사례)와 기획안
123 567
CONTENTS
1. 좋은데이 제품과 기업introduce
(1) 무학 기업introduce
(2) 좋은데이 제품introduce
2. 좋은데이 SWOT 分析(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3. 좋은데이 STP 책략 分析(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目標(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4. 좋은데이 마케팅믹스 4P책략
(1) 제품책략 (Product)
(2) 가격책략 (Price)
(3) 유통책략 (Place)
(4) 촉진책략 (Promotion)
5.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책략 제안
6. 結論 및 나의意見(의견)
1. 좋은데이 제품과 기업introduce
(1) 무학 기업introduce
㈜무학은 1929년에 3월에 설립한 이후, 울산경남권을 대표하는 주류회사로 자리매김하였다. 1993년 무학화이트(23도), 1997년 화이트生 소주(23도)등을 출시해왔다.
(2) 좋은데이 제품introduce
1) 좋은데이 컬러 시리즈
좋은데이 컬러 시리즈는 2015년 11월 17일 기준으로 6종류가 시판중이다. 2015년 5월 11일에 Yellow, Red, B…(skip)
Download : 좋은데이 제품분석과 좋은데이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좋은데이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나의의견.hwp( 15 )
설명






좋은데이 제품analysis(분석) 과 좋은데이 marketing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및 좋은데이 새로운 marketing 戰略 제안과 나의의견
다. 지속적인 성장에 힘입어, 부산 지역에서 부산 소주인 C1소주의 점유율을 크게 앞지르는데 성공하였고, 2014년 말부터는 울산경남권에서 벗어나서 서울 진출을 모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