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과 코카콜라 향후전략(戰略) 방향 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10:11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향후전략방향 제시.hwp
[경영경제]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과 코카콜라 향후전략(戰略) 방향 제시
Download : [경영경제]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향후전략방향 제시.hwp( 34 )
경영경제,코카콜라,마케팅,SWOT,STP,P전략과,코카콜라,향후전략방향,제시,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향후전략방향 제시 , [경영경제]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향후전략방향 제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 코카콜라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코카콜라 향후전략방향 제시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 코카콜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과 코카콜라 향후전략(戰略) 방향 제시
코카콜라
marketing 사례(instance)와
향후strategy방향 연구
=목차=
1. 코카콜라 기업intro
2. 코카콜라 기업環境analysis(분석) (5 Forces Modelanalysis(분석) )
3. 코카콜라 SWOT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코카콜라 STP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Segementation)
(2) 목표(goal)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코카콜라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프로모션strategy (Promotion)
6. 코카콜라 향후strategy방향 제시
1. 코카콜라 기업intro
존 펨버튼이 1886년에 설립한 미국의 탄산음료 브랜드인 코카콜라는 현재 미국文化(culture) 의 상징이자 탄산음료의
코카콜라
marketing 사례(instance)와
향후strategy방향 연구
=목차=
1. 코카콜라 기업intro
2. 코카콜라 기업環境analysis(분석) (5 Forces Modelanalysis(분석) )
3. 코카콜라 SWOTanalysis(분석)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코카콜라 STPanalysis(분석)
(1) 시장세분화 (Segementation)
(2) 목표(goal)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코카콜라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제품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省略)
설명
순서
![[경영경제]%20코카콜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코카콜라%20향후전략방향%20제시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BD%94%EC%B9%B4%EC%BD%9C%EB%9D%BC%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20%EC%A0%9C%EC%8B%9C_hwp_01.gif)
![[경영경제]%20코카콜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코카콜라%20향후전략방향%20제시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BD%94%EC%B9%B4%EC%BD%9C%EB%9D%BC%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20%EC%A0%9C%EC%8B%9C_hwp_02.gif)
![[경영경제]%20코카콜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코카콜라%20향후전략방향%20제시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BD%94%EC%B9%B4%EC%BD%9C%EB%9D%BC%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20%EC%A0%9C%EC%8B%9C_hwp_03.gif)
![[경영경제]%20코카콜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코카콜라%20향후전략방향%20제시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BD%94%EC%B9%B4%EC%BD%9C%EB%9D%BC%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20%EC%A0%9C%EC%8B%9C_hwp_04.gif)
![[경영경제]%20코카콜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코카콜라%20향후전략방향%20제시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BD%94%EC%B9%B4%EC%BD%9C%EB%9D%BC%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20%EC%A0%9C%EC%8B%9C_hwp_05.gif)
![[경영경제]%20코카콜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코카콜라%20향후전략방향%20제시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EA%B2%BD%EC%A0%9C%5D%20%EC%BD%94%EC%B9%B4%EC%BD%9C%EB%9D%BC%20%EB%A7%88%EC%BC%80%ED%8C%85%20SWOT,STP,4P%EC%A0%84%EB%9E%B5%EB%B6%84%EC%84%9D%EA%B3%BC%20%EC%BD%94%EC%B9%B4%EC%BD%9C%EB%9D%BC%20%ED%96%A5%ED%9B%84%EC%A0%84%EB%9E%B5%EB%B0%A9%ED%96%A5%20%EC%A0%9C%EC%8B%9C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