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中國)의인터넷(Internet)과그동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1:29
본문
Download : 중국의인터넷과그현황.hwp
(f) 웹사이트上의 광고에 대한 태도
( 단위 : % )
웹사이트上의 광고를 항상 열람하는 네티즌의 비율은 7%~8% 수준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있고, 때때로 열람하는 비율 및 흥미가 있는 경…(To be continued )
순서
다. 중국(中國)의인터넷(Internet)과그동향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






Download : 중국의인터넷과그현황.hwp( 47 )
중국의인터넷과그현황에 대해 조사하였습니다.중국의인터넷과그현황 , 중국의인터넷과그현황경영경제레포트 ,
중국(中國)의인터넷(Internet)과그동향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중국(中國)의인터넷(Internet)과그동향
,경영경제,레포트
( 단위 : % )
China 네티즌들은 ISP를 선택할 때 접속속도(39.6%)를 가장 중요한 기준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서비스 품질(26.2%) 및 가격(23.1%)도 중시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600여개에 달하는 China의 ISP들은 통신망 확충 등을 통한 접속속도 改善(개선) 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e) 누리망 사용시 불만족스럽다고 느끼는 부분
( 단위 : % )
China 네티즌들은 느린 연결속도(48.5%)와 높은 사용료(35.7%)를 가장 불만족스러운 부분으로 생각하고 있다 한편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China어 웹사이트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서 China어 컨텐츠의 부족에 대한 불만은 점차 감소(21.1% → 6.1%)하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