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인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9:18
본문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인텔).hwp
그러나 성공한 기업을 말할 때 흔히 나타나는 오류는 그들의 약점이나 problem(문제점)이 간과된다는 것이다. 어떤 면에서 인텔의 현재의 위기는 인텔이 추구하는 목표(goal)를 달성하기 위한 alteration(변화) 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과도기적 상황이다.■‘인텔’선정이유 ,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인텔)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순서
1999년에 이미 인텔 비즈니스의 99%가 e-커머스로 온-라인 화 됐으며 인텔은 이미 프로세서 기술을 비롯한 核心(핵심)기술을 보유하고 있따 새로운 프로세스 기술도 수용할 수 있는 기반이 형성돼 있는 것이다. 현재 인텔사에는 이런 내부적 위기가 일면 감지되고 있는 부분도 있따
인텔이 현재 맞이하고 있는 여러 가지 상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텔은 안정적인 재정상황 아래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며, 또한 끊임 없이 alteration(변화) 를 추구하고 있는 기업이다. 인텔이 스타트만 하면 성능은 더 뛰어나면서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따 인텔의 목표(goal)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기술과 제품을 통합된 형태로 제공하는 것이다. 인텔 역시 그 성공 이면에 잘 드러나지 않는 많은 problem(문제점)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그 problem(문제점)이 두드러질 때서야 사람들은 인텔의 위기를 말할 것이다.
■ 結論(시사점)
인텔의 성공은 여러 가지 면에서 분석될 수 있다, 그들의 기술력, 그리고 시장을 내다보고 전략(戰略) 을 세우는 안목, 그리고 alteration(변화) 에 대처하는 능동성이다.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인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그러나 인텔이 택한 새로운 전략(戰略) 계획 하에서도 여전히 시장을 선도할 수 있을 것인지, 여전히 기술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을지는 아직 확신할 수 없다. 이는 외부에서 바로 인지할 수 있는 환경뿐만 아니라, 인텔 내부의 조직적, 내부적 분위기가 좌우하게 될 것이다. 메모리 분야의 선두기업이었던 인텔이 마이크로프로세서 중심의 기업으로 변환할 때 보였던 그 유연성과 역동성은 인텔이라는 회사가 어떻게 오늘날에 이르렀는가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주며, 이는 오늘날 마이크로프로세서에서 e-Bussiness로 또다시 전환을 시도하고 있는 데서도 드러난다.
우리는 인텔이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세계 …(省略)
,경영경제,레포트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인텔)
다.
Download : 글로벌 마케팅 성공사례(인텔).hwp( 84 )
■‘인텔’선정이유
글로벌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인텔)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