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타 기업분석,노비타 경영strategy,노비타 브랜드화strategyexample(사례) ,트렌드 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1:09
본문
Download : [3000원] 노비타 기업분석,노비타 경영전략,노비타 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 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000원]%20노비타%20기업분석,노비타%20경영전략,노비타%20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20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5%B8%EB%B9%84%ED%83%80%20%EA%B8%B0%EC%97%85%EB%B6%84%EC%84%9D,%EB%85%B8%EB%B9%84%ED%83%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85%B8%EB%B9%84%ED%83%80%20%EB%B8%8C%EB%9E%9C%EB%93%9C%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D%8A%B8%EB%A0%8C%EB%93%9C%20%EC%9B%B0%EB%B9%9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노비타%20기업분석,노비타%20경영전략,노비타%20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20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5%B8%EB%B9%84%ED%83%80%20%EA%B8%B0%EC%97%85%EB%B6%84%EC%84%9D,%EB%85%B8%EB%B9%84%ED%83%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85%B8%EB%B9%84%ED%83%80%20%EB%B8%8C%EB%9E%9C%EB%93%9C%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D%8A%B8%EB%A0%8C%EB%93%9C%20%EC%9B%B0%EB%B9%9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노비타%20기업분석,노비타%20경영전략,노비타%20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20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5%B8%EB%B9%84%ED%83%80%20%EA%B8%B0%EC%97%85%EB%B6%84%EC%84%9D,%EB%85%B8%EB%B9%84%ED%83%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85%B8%EB%B9%84%ED%83%80%20%EB%B8%8C%EB%9E%9C%EB%93%9C%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D%8A%B8%EB%A0%8C%EB%93%9C%20%EC%9B%B0%EB%B9%9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노비타%20기업분석,노비타%20경영전략,노비타%20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20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5%B8%EB%B9%84%ED%83%80%20%EA%B8%B0%EC%97%85%EB%B6%84%EC%84%9D,%EB%85%B8%EB%B9%84%ED%83%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85%B8%EB%B9%84%ED%83%80%20%EB%B8%8C%EB%9E%9C%EB%93%9C%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D%8A%B8%EB%A0%8C%EB%93%9C%20%EC%9B%B0%EB%B9%9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노비타%20기업분석,노비타%20경영전략,노비타%20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20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5%B8%EB%B9%84%ED%83%80%20%EA%B8%B0%EC%97%85%EB%B6%84%EC%84%9D,%EB%85%B8%EB%B9%84%ED%83%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85%B8%EB%B9%84%ED%83%80%20%EB%B8%8C%EB%9E%9C%EB%93%9C%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D%8A%B8%EB%A0%8C%EB%93%9C%20%EC%9B%B0%EB%B9%9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노비타%20기업분석,노비타%20경영전략,노비타%20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20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3000%EC%9B%90%5D%20%EB%85%B8%EB%B9%84%ED%83%80%20%EA%B8%B0%EC%97%85%EB%B6%84%EC%84%9D,%EB%85%B8%EB%B9%84%ED%83%80%20%EA%B2%BD%EC%98%81%EC%A0%84%EB%9E%B5,%EB%85%B8%EB%B9%84%ED%83%80%20%EB%B8%8C%EB%9E%9C%EB%93%9C%ED%99%94%EC%A0%84%EB%9E%B5%EC%82%AC%EB%A1%80,%ED%8A%B8%EB%A0%8C%EB%93%9C%20%EC%9B%B0%EB%B9%99,%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x_06.gif)
노비타 기업분석,노비타 경영strategy,노비타 브랜드화strategyexample(사례) ,트렌드 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_SLIDE_1_
노비타 기업 analysis(분석)
_SLIDE_2_
목차
1. 기업 紹介
2. 거시環境(환경) analysis(분석)
3. 미시環境(환경) analysis(분석)
3C analysis(분석)
BCG 매트릭스
SWOT analysis(분석)
4. STPanalysis(분석)
5. 4P
6. 비평
_SLIDE_3_
기업 선정
꾸준한 경제성장과 소득증가로 인한 새로운 트렌드 ‘웰빙’의 등장
먹거리만 웰빙
_SLIDE_4_
1984. 11
삼성전자 자회사로서 ㈜한일가전으로 출범
1985. 06
日本(일본) Zojirushi 사와 기술 제휴하여 전기밥솥 생산
1996. 03
새로운 사업의 일환으로 비데 개발/생산
11
사명을 ㈜ 노비타로 변경
2003. 03
日本(일본)에 비데 수출 개시
2012. 03
주식회사 콜러노비타로 사명 변경
최고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 실현!
기업 紹介
_SLIDE_5_
거시 環境(환경) analysis(분석)
_SLIDE_6_
1. 경제적 環境(환경)
경제 성장으로 인한 국민 소득의 증가
고급 가전인 비데에도 관심 증가
비데 가격의 하락
비데 시장의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
_SLIDE_7_
2. 사회&文化(문화)적 環境(환경)
새로운 메가트렌드로 ‘웰빙’‘건강’ 대두
화장실 청결을 위한 필수도구로서 비데
치질이나 변비와 같은 항문질환 증가
좌식생활, 여성의 다이어트 증가
_SLIDE_8_
3. 기술적 環境(환경)
일반적인 기능인 세정, 비데, 쾌변 등의 기능은 유사
‘친環境(환경)’ 을 컨셉으로 하여 環境(환경)보호에 중점
‘탈취’ 기능을 강화하여 쾌적한 화장실 環境(환경) 조성
‘청결’ 을 강조하여 살균 기능 강화
순간 온수 기능, 공기방울 세정 등
_SLIDE_9_
마이클 포터 5 Force 모델
기존 산업 내 경쟁
48%의 점유율을 가지는 선도기업 웅진코웨이와 이를 따라잡기 위한 노비타, 대림바스, 동양매직 등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음
잠재적 진입자
비데 자체의 기능은 단순하지만 세부적인 항목에서 discrimination화가 이루어지는 하이테크 제품이므로 …(skip)
노비타 기업분석,노비타 경영strategy,노비타 브랜드화strategyexample(사례) ,트렌드 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노비타 기업분석,노비타 경영전략,노비타 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 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노비타 기업분석,노비타 경영전략,노비타 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 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노비타 기업 노비타 경영전략 노비타 브랜드화전략사례 트렌드 웰빙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노비타,기업,노비타,경영전략,노비타,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3000원] 노비타 기업분석,노비타 경영전략,노비타 브랜드화전략사례,트렌드 웰빙,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3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