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9 15:06
본문
Download :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docx
이에 새로운 創業(창업) 아이템으로 …(투비컨티뉴드 )
설명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순서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버블티산업,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중심,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docx( 52 )
_docx_01.gif)
_docx_02.gif)
_docx_03.gif)
_docx_04.gif)
_docx_05.gif)
_docx_06.gif)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 , 버블티산업 명성관리(기업‘버블트리’를 중심으로)경영경제레포트 , 버블티산업 명성관리 기업 버블트리 를 중심
다.
목 차
1. 서론 2
A. 연구배경 2
i. 버블티란 2
ii. 기업 ‘버블트리’ 3
2. 본론 5
A. 연구analysis 5
i. 버블티 산업 현(現) 명성 연구 5
1) Identity Analysis의 산업화 모델 (수입 와인의 성공적 事例기반) 5
2) 산업화 모델에 따른 Gap analysis 7
ii. ‘버블트리’ 현(現) 명성 연구 8
1) 조직analysis을 통한 Identity 구축 9
2) 5 Identity analysis 11
3) 이상적 이미지와 공중인식 이미지간 Cobweb analysis 12
iii. 소conclusion(결론) 14
B. 명성 관리 (명성플랫폼 형성) 15
i. 버블티 산업명성관리 PR 15
ii. 기업명성관리 PR 버블트리 18
버블트리에 대한 SWOT analysis 18
PRprogram 목표(目標) : “버블티는 버블트리지” 19
1) 독특한 이미지 형성 program 19
(1) 제대로 된 VI(Visual Identity) 구축 노력: 버블트리만의 `독property(특성)‘...
목 차
1. 서론 2
A. 연구배경 2
i. 버블티란 2
ii. 기업 ‘버블트리’ 3
2. 본론 5
A. 연구analysis 5
i. 버블티 산업 현(現) 명성 연구 5
1) Identity Analysis의 산업화 모델 (수입 와인의 성공적 事例기반) 5
2) 산업화 모델에 따른 Gap analysis 7
ii. ‘버블트리’ 현(現) 명성 연구 8
1) 조직analysis을 통한 Identity 구축 9
2) 5 Identity analysis 11
3) 이상적 이미지와 공중인식 이미지간 Cobweb analysis 12
iii. 소conclusion(결론) 14
B. 명성 관리 (명성플랫폼 형성) 15
i. 버블티 산업명성관리 PR 15
ii. 기업명성관리 PR 버블트리 18
버블트리에 대한 SWOT analysis 18
PRprogram 목표(目標) : “버블티는 버블트리지” 19
1) 독특한 이미지 형성 program 19
(1) 제대로 된 VI(Visual Identity) 구축 노력: 버블트리만의 `독property(특성)‘ 강조 20
(2) 카카오톡 연계 게임 ‘아이러브 버블티(가제)` 21
(3) 매장 내 브로슈어 구비.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꾸준히 key message 전달 22
2) 스낵 포지셔닝 program 23
(1) 아침대체식품으로의 strategy 24
(2) 타피오카 差別화 strategy 26
(3) SNS 활용 strategy 27
(4) 10대층 공략 strategy 28
iii. 소conclusion(결론) 30
3. conclusion(결론) 및 제언 31
서론
연구배경
본 연구는 최근 여대생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떠오른 ‘버블티’ 산업의 명성관리로 이루어져 있다 1997년 한국 이화여대 앞 미국의 커피체인 스타벅스가 처음 들어온 이래로 지금까지 아웃도어 커피 체인점은 상당한 호황을 누려왔다. 그러나 2xxx년 이후 이러한 아웃도어 커피 전문점이 재테크, 創業(창업)상품으로 인기를 끌면서 대기업 커피 체인점만 서울시에 100여 개 이상, 전국에는 무려 1만 2381개 점포로 증가하며 커피 시장은 과포화 상태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