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글로벌marketing 난타의성공戰略분석,난타marketing ,난타의해외진출 > eaea2 | ea.co.kr report

글로벌marketing 난타의성공戰略분석,난타marketing ,난타의해외진출 > eaea2

본문 바로가기

eae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marketing 난타의성공戰略분석,난타marketing ,난타의해외진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6 00:16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 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hwp






순서


글로벌마케팅 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 , 글로벌마케팅 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 난타의성공전략 난타마케팅 난타의해외진출

글로벌marketing 난타의성공戰略분석,난타marketing ,난타의해외진출
설명

글로벌마케팅,난타의성공전략,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Report
-난타의 해외진출과 시기별 마케팅 전술의 비교analysis-

목차
1.서론
1.1 난타introduction 3
1.1.1 PMC프로덕션 -3
1.1.2 난타란 -3 1.1.3기획의도 -3

2. 본론
2.1 난타의 탄생과 해외진출과정 -4
2.1.1 난타의 탄생 -4
2.1.2 난타의 해외진출과정 -5,6
2.2 난타의 SWOT analysis 7
2.3 난타의 4P Mix 전술 -8
2.3.1 1997~2000 4Panalysis -9,10
2.3.2 2001~2004 4Panalysis 10,11

3. 結論(결론)
3.1 난타의 성과 -12
3.1.1 전용관 동향 및 매출액 12
3.2 난타의 성공요인과 나아갈 방향 13,14


4. reference
4.1 연구 및 논문자료(資料) 15
4.2 인터넷(Internet) 참고 -15


1. 서론

1.1 난타의 introduction

1.1.1 PMC 프로덕션
PMC 프로덕션은 1992년 전문기획극단...


Report
-난타의 해외진출과 시기별 마케팅 전술의 비교analysis-

목차
1.서론
1.1 난타introduction 3
1.1.1 PMC프로덕션 -3
1.1.2 난타란 -3 1.1.3기획의도 -3

2. 본론
2.1 난타의 탄생과 해외진출과정 -4
2.1.1 난타의 탄생 -4
2.1.2 난타의 해외진출과정 -5,6
2.2 난타의 SWOT analysis 7
2.3 난타의 4P Mix 전술 -8
2.3.1 1997~2000 4Panalysis -9,10
2.3.2 2001~2004 4Panalysis 10,11

3. 結論(결론)
3.1 난타의 성과 -12
3.1.1 전용관 동향 및 매출액 12
3.2 난타의 성공요인과 나아갈 방향 13,14


4. reference
4.1 연구 및 논문자료(資料) 15
4.2 인터넷(Internet) 참고 -15


1. 서론

1.1 난타의 introduction

1.1.1 PMC 프로덕션
PMC 프로덕션은 1992년 전문기획극단 `환 퍼포먼스`로 출발하여 뮤지컬 `우리 집 식구는 아무도 못 말려`, `96고래사냥`등을 제작하며 대중과 평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고, 이를 기반으로 1996년 12월 법인설립을 하여 공연과 관광 상품의 연계, 창작뮤지컬의 기획 및 제작,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며 대한민국 공연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국내 최초의 문화벤처기업이다. 1997년 초연된 Non-Verbal Performance `난타`를 기점으로 국내 최초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전석 매진, ‘국내 최초 전용관 개관’, ‘국내 최초 브로드웨이 장기 공연’ 등 수많은 “국내 최초”의 기록을 세워왔으며 창작뮤지컬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바탕으로 `달고나`, `뮤직인 마이 하트`, `대장금`, `젊음의 행진`, `형제는 용감했다` 등을 기획, 제작하여 한국뮤지컬계의 활력을 불어넣고 있따 또한 ‘작은 문화체험이 큰 문화를 만들다’ 가치 하에 어린이 공연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어린이 난타`, `호두까기 인형`, `…(To be continued )






글로벌마케팅%20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_hwp_01.gif 글로벌마케팅%20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_hwp_02.gif 글로벌마케팅%20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_hwp_03.gif 글로벌마케팅%20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_hwp_04.gif 글로벌마케팅%20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_hwp_05.gif 글로벌마케팅%20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_hwp_06.gif




글로벌marketing 난타의성공戰略분석,난타marketing ,난타의해외진출

Download : 글로벌마케팅 난타의성공전략분석,난타마케팅,난타의해외진출.hwp( 16 )



다.
Total 40,1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