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마케팅과 맛있는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eaea2 | ea.co.kr report

마케팅과 맛있는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eaea2

본문 바로가기

eae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과 맛있는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4:38

본문




Download : 마케팅과 맛있는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마케팅과%20맛있는%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1.gif 마케팅과%20맛있는%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2.gif 마케팅과%20맛있는%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3.gif 마케팅과%20맛있는%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4.gif 마케팅과%20맛있는%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5.gif 마케팅과%20맛있는%20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ppt_06.gif
순서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1
2
3
4
5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1
2007년 2월 삼양식품 출시
다양한 원재료를 첨가, 기타 라면과 差別화시킨 프리미엄 상품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2

60여가지 건강지향성 재료를 사용하여,
다른 재료를 넣지 않아도 맛있는 라면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3
7s
Shared with society
Sustainable
Significant
Specific
Simple
Supported by some evidence
Systematized into 4P
Different
다른 라면과 差別화된 가치제안
Superior
라면을 먹어도 건강할 수 있다 : 새로운 발상
Meaningful
현대 사회의 웰빙culture 및 건강을 중요시하는 시대풍토 반영
결 론
2007년 웰빙 붐, 건강에 대한 관심 현재에도 지속
신선한 60가지의 건강지향성 재료 ...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1
2
3
4
5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1
2007년 2월 삼양식품 출시
다양한 원재료를 첨가, 기타 라면과 差別화시킨 프리미엄 상품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2

60여가지 건강지향성 재료를 사용하여,
다른 재료를 넣지 않아도 맛있는 라면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3
7s
Shared with society
Sustainable
Significant
Specific
Simple
Supported by some evidence
Systematized into 4P
Different
다른 라면과 差別화된 가치제안
Superior
라면을 먹어도 건강할 수 있다 : 새로운 발상
Meaningful
현대 사회의 웰빙culture 및 건강을 중요시하는 시대풍토 반영
결 론
2007년 웰빙 붐, 건강에 대한 관심 현재에도 지속
신선한 60가지의 건강지향성 재료 강조한 점 긍정적
그러나 뒷받침해 주는 근거 빈약
EX) 「정확히 어떤 재료가 들어갔다」 구체적 전달 省略
결론 : ‘우차안’이 아닐것이다.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4
60가지의 재료가 들어갔는가
- 동 기업의 삼양라면 대비 양적으로 풍부하나 구성물 면에서 차이 거의 없음 - 특히, 버섯류, 브로콜리는 여타 빨간 국물의 라면과 차이점 X
Product
` 삼 양 라 면 `
` 맛 있 는 라 면 `
7가지 남다른 매력발산
4
가격 비교
Price
삼 양 라 면
맛 있 는 라 면
5개 묶음
2800원
3600원
낱개
700원
900원
광고
친숙한 모델과 귀에 익은 멜로디,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개사
전반적으로 건강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줌
포장 : 흰색과 빨강색을 사용 → 깨끗하고 건강한 느낌
제품이름
가치제안과 별개의 제품명
단순「맛있다」 : 추상적, 포괄적 → 소비자 각인 실패
…(省略)


마케팅과 맛있는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Download : 마케팅과 맛있는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20 )




마케팅과 맛있는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설명
마케팅과 맛있는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마케팅과 맛있는 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과 맛있 라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마케팅과,맛있,라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40,1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