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교육]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 eaea2 | ea.co.kr report

[교육]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 eaea2

본문 바로가기

eaea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12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1].hwp




평생교육[1]_hwp_01.gif 평생교육[1]_hwp_02.gif 평생교육[1]_hwp_03.gif 평생교육[1]_hwp_04.gif 평생교육[1]_hwp_05.gif 평생교육[1]_hwp_06.gif




Download : 평생교육[1].hwp( 23 )


교수선정,교수매체,홍보방법,사범교육,레포트





① 프로그램(program]) 의 주제는? (事例3) - 학교 부adaptation(적응) 학생들의 adaptation(적응) 력을 향상시켜 바람직한 학교생활을 유도한다. ② 프로그램(program]) 을 요청한 사람의 근본적인 의도는? (사레3) - 본 프로그램(program]) 의 개발은 주로 각급 학교교사와 지history회 학부모들이 요청했다. 그때 만약 어떠한 상담이나 교육적인 방법을 통해 그들에게 관심을 가졌다면, 많은 학생이 학교로 돌…(skip)


순서
1단계 : 프로그램 necessity 검토, 2단계 : 프로그램 환경analysis(분석) (조직 혹은 지역싸회), 3단계 : 목표(目標) 집단analysis(분석) , 4단계 : 요구진단, 5단계 : 요구의 우선순위와 목표(目標)설정, 6단계 : 교육내용 선정, 7단계 : 교수법 선정, 8단계 : 교수매체 선정, 9단계 : 인적/물적/재정자원의 배분, 10단계 : 홍보방법 결정, 11단계 : 평가 및 보고, 자료(資料)크기 : 47K

[교육] 平生敎育(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1단계 : 프로그램 필요성 검토, 2단계 : 프로그램 환경분석(조직 혹은 지역사회), 3단계 : 목표 집단분석, 4단계 : 요구진단, 5단계 : 요구의 우선순위와 목표설정, 6단계 : 교육내용 선정, 7단계 : 교수법 선정, 8단계 : 교수매체 선정, 9단계 : 인적/물적/재정자원의 배분, 10단계 : 홍보방법 결정, 11단계 : 평가 및 보고, FileSize : 47K , [교육] 평생교육 프로그램 개발사범교육레포트 , 교수선정 교수매체 홍보방법





다. 그들에 대해 학교나 주변에서는 어떤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해 주려는 노력보다느, 소위 말하는 우등생을 중심으로 학교에서 그들을 방치하거나 문제아로 낙인을 지음으로써 결국 부adaptation(적응) 학새으로 내몰게 되는 것이다. 이들의 근본의도는 각급 학교의 부adaptation(적응) 학생들을 단순히 방치하거나 처벌하는 데 그치지 않고, 교육을 통해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여 올바른 학교교육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데 있다 ③ 당신이 프로그램(program]) 이 필요하다고 느끼게 된 이유는? (事例3) - 중ㆍ고등학교 시절을 생각해 보았을 때 학급에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하고 결국 탈선에 이르게 되는 많은 친구들을 보았다.
Total 40,10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