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marketing - CGV서비스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7:47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pptx
Download : 서비스마케팅 - CGV서비스 마케팅.pptx( 24 )
주 수요층은 10대에서 4~50대로 대체적으로 폭넓음
02 경영전략
기존에 제한된 영화 선택에 대한 불만
서비스마케팅, CGV서비스 마케팅
03 CGV의 discrimination화된 서비스
서비스marketing - CGV서비스 marketing
04 성공요인 분석
레포트 >
라이프 스타일의 變化(변화)
02 경영strategy
설명
04 성공요인 analysis
01 환경분석
03 CGV의 차별화된 서비스





해외진출 시 그 나라의 文化(culture) 적/정치적/경제적 상황고려
해외직접투자 보다는 해외기업과 strategy적 제휴 해외 진출 동향
05 향후전략
순서
2006년 中國 상태 CGV따닝점으로 시작
05 향후strategy
현재 中國 20개, 베트남 10개, 미국 LA 1개 극장 오픈
01 환경분석 02 경영전략 03 CGV의 차별화된 서비스 04 성공요인 분석 05 향후전략
국내 멀티플렉스 산업의 포화상태
01 environmentanalysis
기존의 열악한 영화 관람 environment에 대한 불만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