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의 위기와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08:02
본문
Download : 코닥의 위기와 마케팅.hwp
코닥의위기와마케팅사 , 코닥의 위기와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코닥의 위기와 마케팅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코닥의 위기와 마케팅.hwp( 67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Ⅰ . Kodak사에 대해
kodak사는 현재 미국 전체 기업 중 30위 이내의 대기업으로써 1881년 사진의 대중화를 위해 G.이스트먼이 뉴욕주(州) 로체스터에 이스트먼건판필름회사를 설립한 것이 이 회사의 처음 이다.
코닥의 위기와 마케팅과 후지에 대해 분석한 내용입니다.
코닥의위기와마케팅사
다. 이에 의해서 사진필름 매출도 급증하여 회사이익에 크게 기여하였다. 이 전통을 이어 대중 카메라를 개발, 1963년 발매한 간이장전 카메라 ■■인스터매틱■■은 세계시장을 석권, 1970년까지 5,000만 대가 팔렸다. 1987년 인터내셔널바이오테크놀로지를 인수하였다…(To be continued )
코닥의 위기와 마케팅과 후지에 대해 analysis한 내용입니다.
사업내용은 사진 감광재료에서 출발하여 스틸 ·무비카메라, 프로젝터, 마이크로필름, 복사기, 합섬 ·플라스틱 제품, 산업용 화학제품 ·비타민제 ·담배필터에까지 이르고 있다아 컬러필름은 세계시장의 7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이익의 절반 정도를 컬러필름으로 올리고 있다아 1984년 8mm 비디오카메라와 비디오테이프를 생산하였으며, 1986년 사진현상 회사인 폭스포토를 매입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