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 eaea3 | ea.co.kr report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 eaea3

본문 바로가기

eae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1:02

본문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네오바이오텍%20마케팅사례분석_ppt_01.gif 네오바이오텍%20마케팅사례분석_ppt_02.gif 네오바이오텍%20마케팅사례분석_ppt_03.gif 네오바이오텍%20마케팅사례분석_ppt_04.gif 네오바이오텍%20마케팅사례분석_ppt_05.gif 네오바이오텍%20마케팅사례분석_ppt_06.gif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순서
네오바이오텍,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62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네오바이오텍 marketing 책략보고서
임플란트 교육 및 훈련학습을통한잠재적 고객확보책략
목차

1.거시環境analysis (3)長點
1)인구통계環境
2)임플란트시장analysis 4)고객analysis
(1)치과의사analysis
2.미시環境analysis (2)최종수요자analysis
1)각회사 매출액 및 가격비교

2)네오바이오텍analysis 5.SWOTanalysis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6.시장세분화
(3)長點
(4)단점 7.Targeting

3)오스템analysis 8. promotion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인구통계analysis

노령인구의 증가, 연령과 관련된 치아상실의 증가 임플란트 수요증가

1971년 남성mean(평균)연령 59세 1999년 71세
1971년 여성mean(평균)연령 66세 1999년 79세
40세 이상이 총인구의 65.7% (통계청)
노령인구가 빠른속도로 증가
인구통계analysis
고정성국부의치 또는 가철성국부의치 필요자율
2000년 국민건강實態조사




고정성국부의치 및 가철성국부의치필요자는 대략 160만명에서 260만명으로 추정 …(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40,5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