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1:02
본문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순서
네오바이오텍,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62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네오바이오텍 marketing 책략보고서
임플란트 교육 및 훈련학습을통한잠재적 고객확보책략
목차
1.거시環境analysis (3)長點
1)인구통계環境
2)임플란트시장analysis 4)고객analysis
(1)치과의사analysis
2.미시環境analysis (2)최종수요자analysis
1)각회사 매출액 및 가격비교
2)네오바이오텍analysis 5.SWOTanalysis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6.시장세분화
(3)長點
(4)단점 7.Targeting
3)오스템analysis 8. promotion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인구통계analysis
노령인구의 증가, 연령과 관련된 치아상실의 증가 임플란트 수요증가
1971년 남성mean(평균)연령 59세 1999년 71세
1971년 여성mean(평균)연령 66세 1999년 79세
40세 이상이 총인구의 65.7% (통계청)
노령인구가 빠른속도로 증가
인구통계analysis
고정성국부의치 또는 가철성국부의치 필요자율
2000년 국민건강實態조사
고정성국부의치 및 가철성국부의치필요자는 대략 160만명에서 260만명으로 추정 …(투비컨티뉴드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분석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