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7 05:08
본문
Download :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docx
기존 ‘책 꾸러기 캠페인’ 이외에도 ‘책 꾸러기 찾아가는 서비스’, ‘와글와글 책 꾸러기’라는 프로그…(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docx( 56 )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
순서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 ,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기타레포트 ,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
동원육영재단,책꾸러기캠페인,기타,레포트
다. 현재 동원그룹은 동원산업㈜을 創業한 김재철 회장이 경영을 맡고 있으며, 동원그룹의 기존의 장학 사업을 조직적이고 체계적으로 실시하고자 1979년 동원육영재단을 설립하였다.
기업이념(미션): 성실한 기업활동으로 사회정이의 실현
동원육영재단의 ‘책 꾸러기 캠페인’
최근 동원육영재단이 가장 역점을 두고 있는 활동으로서, 어린이의 future 를 위해 자녀교육의 스타트인 책 읽기를 지원하기 위한 아동도서지원사업이다. ‘책 꾸러기 캠페인’은 매달 응모를 통해 1000명을 선정해 1년 동안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무료로 보내주는 한국형 북스타트 운동이다.레포트/기타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
INDEX
Executive Summary . p. 3~6
Research p. 7~18
동원그룹에 관한 Background Information (p. 7~14)
Target Publics . (p. 15)
PR기회 혹은 PR 문제 (p. 16~18)
Goal and Objectives p. 19
Programming . p. 20~29
Ethos (Communicator) . (p. 20)
Pathos (Emotional Appeal) .. (p. 21)
Logos (Logical Appeal) ... (p. 22)
비언어적 요소 (p. 23)
미디어전술 (p. 24~29)
Evaluation . p. 30~32
Suggestion ... p. 33~37
PR메시지적 측면 .. (p. 33)
캠페인 홍보적 측면 . (p. 34)
참여자의 긍정적 태도 유지 측면 ....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캠페인
INDEX
Executive Summary . p. 3~6
Research p. 7~18
동원그룹에 관한 Background Information (p. 7~14)
Target Publics . (p. 15)
PR기회 혹은 PR 문제 (p. 16~18)
Goal and Objectives p. 19
Programming . p. 20~29
Ethos (Communicator) . (p. 20)
Pathos (Emotional Appeal) .. (p. 21)
Logos (Logical Appeal) ... (p. 22)
비언어적 요소 (p. 23)
미디어전술 (p. 24~29)
Evaluation . p. 30~32
Suggestion ... p. 33~37
PR메시지적 측면 .. (p. 33)
캠페인 홍보적 측면 . (p. 34)
참여자의 긍정적 태도 유지 측면 . (p. 35~37)
EXECUTIVE SUMMARY
조직체
동원그룹(동원엔터프라이즈)은 1969년 원양어업을 통한 바다식량의 개척으로 국민식생활 improvement에 기여하겠다는 벤처정신으로 스타트한 기업으로, 현재는 식품회사로써 자리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