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나서 대처하기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19:48
본문
Download :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 대처하기에 관하여.hwp
·처벌에 예외가 있어서는 안 된다된다.
허용되지 않는 행동에 어떤 처벌이 가해질 것인지를 미리 알려주어야 한다.
교실이나 수업중에 허용되지 않는 행동을 명확히 정해서 알려주어야 한다. 아이들의문제행동읽고대처하기에관하여 ,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 대처하기에 관하여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나서 대처하기에 관하여
다.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 대처하기에 관하여 쓴 자료입니다.
2. 교사는 학생들에게 사랑받기보다 존경받아야 한다.
·허용되는 행동과 허용되지 않는 행동 간의 구분이 엄격해야 한다.
교사의 기분이나 학생과의 친분 등에 따라 처벌 여부가 결정되어서는 안 되며, 문제 행동이 있을 때는 예외 없이 처벌하여야 한다.
·존경받을 수 있는 교사의 태도
◇ 권위
◇ 엄격함
◇ 자상함
◇ 공평함
3. 문제 행동별 대처 방법
1) 문제 행동의 예
·수업처음 종 치면 화장실 가겠다, 양호실 간다고 한다.
·허용되지 않는 행동에 대한 처벌이 명확해야 한다. 1. 문제 행동 다루기의 원칙
· 학년 초부터 훈육이 되어야 한다.
교사들 간의 일관성이 없을 경우 학생들은 만만한 교사의 수업 시간에 더 심한 문제행동을 보이게 된다된다.
문제 행동이 만연한 이후에 행동을 통제하려는 시도는 힘만 들뿐이다.
·교사들 간의 일관성이 있어야 한다.
·교과서 준비…(투비컨티뉴드 )
,감상서평,레포트
설명



순서
Download :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 대처하기에 관하여.hwp( 54 )
아이들의문제행동읽고나서 대처하기에관하여
아이들의 문제 행동 읽고나서 대처하기에 관하여 쓴 자료입니다.
·수업처음 종이 쳐도 쉬는 시간에 하던 일을 계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