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VIPS marketing analysis > eaea3 | ea.co.kr report

VIPS marketing analysis > eaea3

본문 바로가기

eae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VIPS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3:21

본문




Download : VIPS 마케팅 분석.ppt




VIPS광고분석 , VIPS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패밀리 레스토랑 VIPS에 대한 marketing 조사 data(자료)입니다.


VIPS%20마케팅%20분석_ppt_01.gif VIPS%20마케팅%20분석_ppt_02.gif VIPS%20마케팅%20분석_ppt_03.gif VIPS%20마케팅%20분석_ppt_04.gif VIPS%20마케팅%20분석_ppt_05.gif VIPS%20마케팅%20분석_ppt_06.gif


VIPS marketing analysis
다.

레포트/경영경제

VIPS광고analysis
,경영경제,레포트


Ⅰ. VIPS의 상황
1.VIPS
2.VIPS의 특징- 공간
2.VIPS의 특징- 상품과 서비스
2.VIPS의 특징- 상품과 서비스
3.VIPS의 이용방법
4.경영진과 기업 目標(목표)
5.고객참여경영

Ⅱ. VIPS의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 Weakness
2. Opportunity& Threat
STP strategy
STP strategy- 시장세분화
STP strategy -표적시장 전략(戰略)
STP strategy -포지셔닝 전략(戰略)
Service Marketing MIX
Price-Rate
Place
Place-Distribution
Promotion-

4. VIPS의 差別(차별) 적 마케팅

1. vips
• 빕스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 제일 제당 계열 ㈜푸드빌에서 개발한 자체 브랜드.
• 정통 스테이크에 퓨전을 가미한 독창적인 맛으로 가족, 연인, 직장인 등 20대에서 60대까지의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 지난 97년 3월 등촌점을 처음 으로 첫 진출.
• 스테이크 & 샐러드 바 전문점
• 현재 21개의 점포를 운영. 7개의 매장이 오픈 예정.
• 2001년 80억, 2002년 260억, 2003년 550억원의 매출 달성
• 2004년 21개 매장 750억 매출 달성 目標(목표)
• 스테이크 50%,샐러드50%매출 차지
• 사회봉사 프로그램(program]) 등 사회지향적인 마케팅(Good Company)
…(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Download : VIPS 마케팅 분석.ppt( 50 )








패밀리 레스토랑 VIPS에 대한 마케팅 조사 자료입니다.
Total 40,5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