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S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3:21
본문
Download : VIPS 마케팅 분석.ppt
VIPS광고분석 , VIPS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패밀리 레스토랑 VIPS에 대한 marketing 조사 data(자료)입니다.






VIPS marketing analysis
다.
레포트/경영경제
VIPS광고analysis
,경영경제,레포트
Ⅰ. VIPS의 상황
1.VIPS
2.VIPS의 특징- 공간
2.VIPS의 특징- 상품과 서비스
2.VIPS의 특징- 상품과 서비스
3.VIPS의 이용방법
4.경영진과 기업 目標(목표)
5.고객참여경영
Ⅱ. VIPS의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 & Weakness
2. Opportunity& Threat
STP strategy
STP strategy- 시장세분화
STP strategy -표적시장 전략(戰略)
STP strategy -포지셔닝 전략(戰略)
Service Marketing MIX
Price-Rate
Place
Place-Distribution
Promotion-
4. VIPS의 差別(차별) 적 마케팅
1. vips
• 빕스 (VIPS-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 제일 제당 계열 ㈜푸드빌에서 개발한 자체 브랜드.
• 정통 스테이크에 퓨전을 가미한 독창적인 맛으로 가족, 연인, 직장인 등 20대에서 60대까지의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
• 지난 97년 3월 등촌점을 처음 으로 첫 진출.
• 스테이크 & 샐러드 바 전문점
• 현재 21개의 점포를 운영. 7개의 매장이 오픈 예정.
• 2001년 80억, 2002년 260억, 2003년 550억원의 매출 달성
• 2004년 21개 매장 750억 매출 달성 目標(목표)
• 스테이크 50%,샐러드50%매출 차지
• 사회봉사 프로그램(program]) 등 사회지향적인 마케팅(Good Company)
…(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Download : VIPS 마케팅 분석.ppt( 50 )
패밀리 레스토랑 VIPS에 대한 마케팅 조사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