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글로벌 전술 및 국제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 > eaea3 | ea.co.kr report

글로벌 전술 및 국제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 > eaea3

본문 바로가기

eae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 전술 및 국제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7:10

본문




Download : 글로벌 전략 및 국제마케팅 기본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docx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글로벌 전술 및 국제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

글로벌 전략 및 국제마케팅 기본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 , 글로벌 전략 및 국제마케팅 기본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 전략 국제마케팅 기본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

(글로벌 strategy 및 국제marketing 기본이론(理論)과 글로벌marketing 성공 기업)



목차
Ⅰ. 서론4
1. 기업의 글로벌화 촉진 요인4
(1) 시장요인4
(2) 비용요인4
(3) 경쟁요인5
(4) 政府(정부)요인5
2. marketing 이란 5
3. 글로벌marketing 이란 5
Ⅱ. 본론6
1. 글로벌 marketing strategy6
(1) 표준화strategy6
(2) 適應화strategy6
2. 글로벌 marketing 기본 이론(理論)7
(1) 4P7
(2) STP8
(3) 정성marketing 8
3. 글로벌 marketing 실제 기업 성공example(사례) 10
(1)애플10
(2)산리오14
(3)코스트코17
(4)아모레퍼시픽22
Ⅲ. conclusion(결론)26
표목차

`표Ⅰ-1 글로벌화 촉진 세부 요인`4
`표Ⅱ-1 정성 marketing 이 꼭 필요한 경우`8
`표Ⅱ-2 플랫폼 별 OS비교`11
`표Ⅱ-3 스마트폰 OS별 고객 만족도`11
`표Ⅱ-4 아이폰 재구매율 조사`12
`표Ⅱ-5 제조회사별 상...


(글로벌 strategy 및 국제marketing 기본이론(理論)과 글로벌marketing 성공 기업)



목차
Ⅰ. 서론4
1. 기업의 글로벌화 촉진 요인4
(1) 시장요인4
(2) 비용요인4
(3) 경쟁요인5
(4) 政府(정부)요인5
2. marketing 이란 5
3. 글로벌marketing 이란 5
Ⅱ. 본론6
1. 글로벌 marketing strategy6
(1) 표준화strategy6
(2) 適應화strategy6
2. 글로벌 marketing 기본 이론(理論)7
(1) 4P7
(2) STP8
(3) 정성marketing 8
3. 글로벌 marketing 실제 기업 성공example(사례) 10
(1)애플10
(2)산리오14
(3)코스트코17
(4)아모레퍼시픽22
Ⅲ. conclusion(결론)26
표목차

`표Ⅰ-1 글로벌화 촉진 세부 요인`4
`표Ⅱ-1 정성 marketing 이 꼭 필요한 경우`8
`표Ⅱ-2 플랫폼 별 OS비교`11
`표Ⅱ-3 스마트폰 OS별 고객 만족도`11
`표Ⅱ-4 아이폰 재구매율 조사`12
`표Ⅱ-5 제조회사별 상품성 조사`12
`표Ⅱ-6 세계 휴대폰 시장 기업별 시장 점유율 변동(이익기준, 단위:%)` 14
`표Ⅱ-7 코스트코와 이마트의 가격 차이`17
`표Ⅱ-8 일반 할인점과 코스트코의 가격 차이 요인`19
`표Ⅱ-9 코스트코 Positioning`22
`표Ⅱ-10 글로벌 업체의 R&D 투자액 및 투자비중 비교(단위:백만유로,%)` 23
`표Ⅱ-11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국내사업 채널별 구조(2009년 기준)` 23
`표Ⅱ-12 아모레퍼시픽 중국(中國) 매출 및 이익률 추세(단위:억 원>26

그림목차

`그림Ⅱ-1 세계의 초코파이 제품`6
`그림Ⅱ-2 인도네시아와 한국의 미원 제품`7
`그림Ⅱ-3 애플 로고 & 제품`10
`그림Ⅱ-4 산리오 회사 로고 & 대표캐릭터 헬로키티`14
`그림Ⅱ-5 고가의 키티제품들`16
`그림Ⅱ-6 코스트코 회사 마크`17
`그림Ⅱ-7 코스트코 회원카드와 회원 대상쿠폰`18
`그림Ⅱ-8 코스트코 매장(왼쪽)과 이마트의 매장(오른쪽…(省略)


글로벌,전략,국제마케팅,기본이론과,글로벌마케팅,성공,기업,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 전술 및 국제마케팅 기본理論(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
글로벌%20전략%20및%20국제마케팅%20기본이론과%20글로벌마케팅%20성공%20기업_docx_01.gif 글로벌%20전략%20및%20국제마케팅%20기본이론과%20글로벌마케팅%20성공%20기업_docx_02.gif 글로벌%20전략%20및%20국제마케팅%20기본이론과%20글로벌마케팅%20성공%20기업_docx_03.gif 글로벌%20전략%20및%20국제마케팅%20기본이론과%20글로벌마케팅%20성공%20기업_docx_04.gif 글로벌%20전략%20및%20국제마케팅%20기본이론과%20글로벌마케팅%20성공%20기업_docx_05.gif 글로벌%20전략%20및%20국제마케팅%20기본이론과%20글로벌마케팅%20성공%20기업_docx_06.gif

Download : 글로벌 전략 및 국제마케팅 기본이론과 글로벌마케팅 성공 기업.docx( 91 )






다.
Total 40,5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