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지오다노 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 eaea3 | ea.co.kr report

지오다노 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 eaea3

본문 바로가기

eaea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지오다노 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7 07:57

본문




Download : 지오다노 성공사례 분석.hwp




지오다노 , 지오다노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1. 머리말

2. 지오다노의 성공

3. 지오다노의 역싸
3.1 홍콩 지오다노의 역싸
3.2 한국 지오다노의 역싸
3.2.1 일신foundation투자의 지오다노 투자
3.2.2 지오다노의 연혁

4. 지오다노의 성공요인
4.1 경영자
4.2 자 원
4.2.1 유형자원
4.2.2 무형자원
4.2.3 인적자원
4.3 산업環境(환경)
4.4 책략
4.4.1 제품(Products)
4.4.2 가격(Price)
4.4.3 유통(Place)
4.4.4 판매촉진(Promotion)

5. 지오다노의 위기와 기회
5.1 위기
5.1.1 디자인 독창성 결여
5.1.2 가격 상승
5.1.3 경쟁의 심화
5.1.4 소비자의 alteration(변화)
5.1.5 유통環境(환경)의 alteration(변화)
5.2 기회
5.2.1 아동복시장의 성장
5.2.2 전자상거래의 가능성

6. 맺음말

7. 부록

또한 때에 맞춘 여러 가지 이벤트를 실시함으로써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을 끌어오고 있다아 예를 들어 작년 봄 데님 라인이 새로이 출시되었을 때, 매일 100명씩을 추첨하여 진을 주는 이벤트를 행함에 따라 소비자에게 새로운 제품라인에 대한 확실한 인식과 관심을 가져오게 하는데 성공했다.

5.1.2 가격 상승
지오다노는 저가와 고급화를 요구하는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 중이다. 그러한 이지 캐쥬얼들간의 디자인은 어느 브랜드나 비슷비슷하다.


지오다노

Download : 지오다노 성공사례 분석.hwp( 75 )



순서


지오다노%20성공사례%20분석_hwp_01.gif 지오다노%20성공사례%20분석_hwp_02.gif 지오다노%20성공사례%20분석_hwp_03.gif 지오다노%20성공사례%20분석_hwp_04.gif 지오다노%20성공사례%20분석_hwp_05.gif 지오다노%20성공사례%20분석_hwp_06.gif

2000년 한해 티셔츠, 바지만 1천만장을 팔아 단일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매출 2천억원을 넘어선 ‘지오다노’의 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자료(資料)입니다.


필요하신 모든분에게 여러모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report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설명






,경영경제,레포트




다양한 자료(資料)를 조사하여 공들여 작성한 보고서로써, 목차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그런데 이러한 지오다노가 저가의 브랜드로 출발했던 기존의 이미지에 역행하는 저가탈피를 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아 실제로 지난 1년간 서서히 가격을 상승시키고 있다아 소비자들이 품질 에 있어서 큰 alteration(변화) 를 느끼지 못하는 상황에서의 가격상승이기 때문에 그 문제는 더욱 큰 것 이다. 필요하신 모든분에게 여러모로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이 밖에도 때때로 누리망 홈페이지를 이용한 on-line 이벤트를 시행하기도 하며, 홈페이지에는 항상 게임과 퍼즐 등을 마련해 두어 소비자의 사이트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아

5. 지오다노의 위기와 기회

5.1 위기
5.1.1 디자인 독창성 결여
최근 한국인 라이프 스타일이 가족중심, 여가활동 등 선진국형으로 바뀌고 있어서 화려한 멋보다는 편하고 실용적인 옷이 상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아 그런 사회 상황 속에서, 이미 한국 의류 시장에 진출해 큰 효율를 내고 있었던, Polo나 Nautica 등의 디자인과 지오다노는 별 차이 없는 의류 디자인을 선보였다. 단순하면서 편하게 입을 수 있다는 이러한 이지 캐쥬얼 브랜드들은 매우 단순한 디자인으로 소재도 면, 니트, 면혼방 등으로 평범하다. 또, 이러한 …(skip)
다. 그러나 점점 소비자층을 세분화 시켜 다양한 의류들을 선보이려는 움직임이 여기저기서 일어나고 있고, 지오다노 역시 소재를 진으로 확장시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아 너무 평범함만을 강조하지 말고,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하여, 평범하면서도 뭔가 다른 이지 캐쥬얼 브랜드와는 차별성 있는 브랜드로의 자리매김이 필요하다. 레포트 잘 제출하시고,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지오다노 성공事例(사례) 分析(분석)
2000년 한해 티셔츠, 바지만 1천만장을 팔아 단일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매출 2천억원을 넘어선 ‘지오다노’의 성공사례 분석 자료입니다.다양한 자료를 조사하여 공들여 작성한 보고서로써, 목차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Total 40,55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