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 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1 06:34
본문
Download : C2C (Customer To Cus.pptx
판매 물품 등록시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이 좀 더 눈에 뜨이게 하는 여러 가지 조치(메인 화면에 상품 배치, 글자체 강조등)를 선택하게 하여 홍보
배너 광고를 유치해 부수적인 수익 창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배너 광고를 유치해 부수적인 수익 창출
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 유형...





.
사용자간 매매 행위 성사시 낙찰가에 따라 1.5∼5% 부과
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 유형...
상품 홍보
수수료
순서
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 유형...
설명
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 유형... 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 유형... 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 유형...
수수료
사용자간 매매 행위 성사시 낙찰가에 따라 1.5∼5% 부과
.
상품 홍보
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 유형...
배너
Download : C2C (Customer To Cus.pptx( 61 )
판매 물품 등록시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이 좀 더 눈에 뜨이게 하는 여러 가지 조치(메인 화면에 상품 배치, 글자체 강조등)를 선택하게 하여 홍보
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 유형...
.
C2C (Customer To Customer) 정의(定義), 유형...
배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