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09 21:48
본문
Download :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pptx
Download :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pptx( 25 )
유아들과 함께 ‘숫자 송’ 노래를 부른다.
- 도입(3~5분)
.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사전에 미리 그 교구들을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
다.
레포트 > 교육계열
아이들의 집중을 위해 숫자에 관련된 손유희를 한다.
보여 줌으로서 유아들이 그 게임을 미리 파악하게 한다.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사전에 미리 그 교구들을
아이들의 집중을 위해 숫자에 관련된 손유희를 한다.
- 도입(3~5분)
아이들의 집중을 위해 숫자에 관련된 손유희를 한다.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보여 줌으로서 유아들이 그 게임을 미리 파악하게 한다.
유아들과 함께 ‘숫자 송’ 노래를 부른다.
활동단계
- 도입(3~5분)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활동단계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이 게임을 하기 위해 사전에 미리 그 교구들을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순서
.
유아수학교육(인터뷰-수와연산)
보여 줌으로서 유아들이 그 게임을 미리 파악하게 한다.
-6531_01_.jpg)
-6531_02_.jpg)
-6531_03_.jpg)
-6531_04_.jpg)
-6531_05_.jpg)
활동단계
설명
유아들과 함께 ‘숫자 송’ 노래를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