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동향과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14:23
본문
Download :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hwp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동향과 마케팅 전략
레포트/경영경제
국내아이스크림시장동향과마케팅전략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동향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에 대한 글입니다.국내아이스크림시장현황과마케팅전략 ,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현황과 마케팅 전략.hwp( 76 )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1. 서 론
1.1 아이스크림 시장 실태
2. 본 론
2.1 산업分析(분석)
2.1.1 시장의 구성, 시장의 property(특성)
2.1.2 산업의 경쟁 environment
2.2 기업分析(분석)
2.2.1 기업의 由來, 성장과정
2.2.2 조직/인력구성.
2.2.3 제품/매출/시장점(長點)유율
2.3 marketing 分析(분석)
2.3.1 STP
2.3.2 SWOT.
2.3.3 4P`s 分析(분석)
2.4 촉진책략 分析(분석)
2.4.1 촉진믹스(Promotion Mix):광고/ Internet광고/ 판매촉진/ 인적판매
2.4.2 경쟁기업과의 비교分析(분석).
3. 결 론
3.1 전망 및 추천책략
3.2 우리나라 아이스크림 시장의 방향
● 서비스 수준
①고품질의 제품
②매장 관리 (본사직원의 철저한 재고관리를 통한 제품신뢰 향상)
● 직영점 판매
①본사에서 교육받은 정식사원을 파견해서 관리.
②질 좋은 서비스와 제품
③직영점에서 판매되는 제품
-소매점과 다른 스쿠프형 아이스크림
-편의점과 호텔 , 백화점 등 판매
● 소매점 판매 방식
①번거로움, 세심한 주의 요구
②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함
③소매점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완제품형태의 아이스크림
●계약형태의 진입
①타 업체에 비해 적은 수의 직영, 가맹점 운영
②가맹점이나 직영점 위주의 유통이 아닌 제과점 편의점 대형 할인 매장 운영
(4) PROMOTION
●대중 매체의 활용
①인쇄매체를 통한 광고
②文化(culture) , 예술, 체육대회 행사 후원
③PPL광…(ski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