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TGIFmarketing 경영성공instance(사례),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eaea4 | ea.co.kr report

TGIFmarketing 경영성공instance(사례),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 eaea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eaea4

TGIFmarketing 경영성공instance(사례),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브랜드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8 10:57

본문




Download : [2000원] 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마르쉐,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TGIFmarketing 경영성공instance(사례),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2000원]%20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20마르쉐,%20아웃백%20스테이크%20하우스,%20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20마르쉐,%20아웃백%20스테이크%20하우스,%20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20마르쉐,%20아웃백%20스테이크%20하우스,%20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20마르쉐,%20아웃백%20스테이크%20하우스,%20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20마르쉐,%20아웃백%20스테이크%20하우스,%20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20마르쉐,%20아웃백%20스테이크%20하우스,%20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 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分析
_SLIDE_2_
기업introduce
environment(환경) 分析
마케팅 分析

결점
대응plan
목 차
4Ps
Service
STP
CRM
2
_SLIDE_3_
Thank Goodness It’s Friday의 약자
1992년 3월 21일 양재 1호점
1999년 HSBC와 합작 ㈜푸드스타 신설
2xxx년 롯데리아 인수합병
2007년 53개 매장 30개!!
현재 매출 910억. 2007년 대비 20%
기 업 소 개
3
_SLIDE_4_
4
정치적 법적요인
외식산업진흥법, 근로기준법, 위험물제조법, environment(환경) 관리법, 건강증진법

기술적 법적요인
포장기술발달 콜드체인

사회적 文化(culture) 적 요인
가족구조change(변화) , N세대, 고령화 사회, 자동차와 주거文化(culture) , 5일 근무제, environment(환경) 문제
외 부 환 경
4
_SLIDE_5_
마케팅 分析 4Ps
5
- Product
고품질의 음식 재료
호주산 청정우 사용, 신선한 국내산 식자재

다양한 메뉴
전체 메뉴 11가지, 드링크메뉴 6가지, 키즈메뉴 2가지

신제품 개발
2xxx.5 키드 쉬림프 스테이크
2xxx.3 텍사스 립아이 스테이크 외 신제품 6종
2009.12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갈릭 쉬림프 등

_SLIDE_6_
마케팅 分析 4Ps
6
- Price
기존에는 고가격 정책
현재는 타기업과의 제휴로 많은 카드할인 혜택
- Place
각 매장을 통한 접촉

대학생: 신촌, 홍대점
비즈니스: 여의도점
지방거점: 부산,대구
주거밀집지역: 강남, 잠실, 대치, 노원, 화곡점

_SLIDE_7_
마케팅 分析 4Ps
7
-Promotion
광고
TV광고는 2007년 8월 공포영화 컨셉이 마지막
판매촉진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공동마케팅
온라…(省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2000원] TGIF마케팅경영성공사례,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9 )




TGIFmarketing 경영성공instance(사례),베니건스, 마르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시즐러,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instance(사례)analysis(분석) ,swot,stp,4p
설명
다.
전체 40,22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