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cp事例(사례)分析(분석),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eaea4 | ea.co.kr report

cp事例(사례)分析(분석),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eaea4

본문 바로가기

eae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p事例(사례)分析(분석),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0:48

본문




Download :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cp事例(사례)分析(분석),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8 )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p사례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cp사례분석,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순서

CP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Mission

1992년 8월 현재
“Colgate Precision” 이란
새로운 칫솔 출시 준비 중
미국 내 칫솔시장에서의 매출액과
매출순이익의 극대화 실현
칫솔시장 : 가치시장(판매량 24%/판매액 12%),
전문시장(판매량 41%/판매액 42%),
슈퍼프리미엄시장(판매량 35%/판매액 46%)

1992년 현재 세 주요 업체가 미국칫솔시장을 지배.
CP, J&J 는 전문시장에,Oral-B는
슈퍼프리미엄시장에 포지셔닝.

칫솔 : 솔의 강도에 따라 (딱딱함8%, 중간 39%
-매년 4%씩 감소, 부드러움 48%-매년7%씩 증가,
매우 부드러움 5%-급속히 성장)

헤드의 크기에 따라 (어른용 풀 사이즈 69%,
컴팩 사이즈 17%,...

CP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Mission

1992년 8월 현재
“Colgate Precision” 이란
새로운 칫솔 출시 준비 중
미국 내 칫솔시장에서의 매출액과
매출순이익의 극대화 실현
칫솔시장 : 가치시장(판매량 24%/판매액 12%),
전문시장(판매량 41%/판매액 42%),
슈퍼프리미엄시장(판매량 35%/판매액 46%)

1992년 현재 세 주요 업체가 미국칫솔시장을 지배.
CP, J&J 는 전문시장에,Oral-B는
슈퍼프리미엄시장에 포지셔닝.

칫솔 : 솔의 강도에 따라 (딱딱함8%, 중간 39%
-매년 4%씩 감소, 부드러움 48%-매년7%씩 증가,
매우 부드러움 5%-급속히 성장)

헤드의 크기에 따라 (어른용 풀 사이즈 69%,
컴팩 사이즈 17%, 어린이용 사이즈 13%)
칫 솔
치 약
Common
같은 구강 보호 제품
Difference
가족끼리 공유하지 않음
가족끼리 공유
광고 판촉 증대
→ 카테고리의
가시성 증대로
소비수요 유발
최초 수요 증대 어려움
→ 기존제품의
시장잠식경향
Consumer
베이비붐 세대는 잇몸건강에 점차 더 관심

구입자는 무계획 구매, 칫솔가격을 모름, 새로운 칫솔을 사용하려 함.
-1990년에는 8.6개월 마다 칫솔을 교체
-1991년에는 7.5개월 마다 칫솔을 교체

칫솔을 바꾸는 시기 : 적어도 3개월에 한번 48%,
칫솔이 눈에 띄게 마모 되었을 때 70%,
치과의사를 만난 후 12%, 충동구매 3%

양치하는 때 : 아침 전 45%, 아침 후 57%, 점심 후 28%,
저녁 후 24%, 잠자리 들기 전 71%
구매빈도는 교체빈도보다 길어
1991년에 11.6…(To be continued )
cp事例(사례)分析(분석),마케팅事例(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cp사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