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0 20:00본문
Download : CRM에 대해.ppt
,경영경제,레포트
5강_CRM
CRM 개념과 등장배경 필요성 등에 대해 알아보고 CRM구축의 다섯 가지 포인트를 제시한 자료입니다.5강_CRM , CRM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고객점유율: 일정기간 동안 고객이 소비한 총 금액에서 자사상품을 구입하는 데
지출한 금액이 차지하는 비율(충성도 수준)
▶ 고객 중에는 돈 되는 고객과 돈이 안 되는 고객이 존재 : 파레토의 법칙이 존재
(기업 이익의 80%는 20%의 고객에서 나온다)
-돈이 되는 고객: 매출액 증가, 구전효능에 의해 고객 증가, 매출의 안정화
등 확보 …(생략(省略))
설명
CRM에 대해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Download : CRM에 대해.ppt( 57 )
CRM 개념(槪念)과 등장배경 피료썽 등에 대해 알아보고 CRM구축의 다섯 가지 포인트를 제시한 자료(data)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