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marketing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14:25
본문
Download : FC서울 마케팅 분석.hwp
이날 흥행요소는 명장 감독이 벌이는 ‘승부 결과’, 스타플레이어에 대한 기대 등으로 정리(整理) 될 수 있다 여기에 경기장이 국내 최대 규모의 축구팬이 거주하는 수도권의 한중심인 서울에 있었다는 점도 한몫했을 것이다. 귀네슈호의 무패 돌풍에 최근 차범근호가 충격적인 3연패를 당하면서 팬들의 관심을 더욱 자극했다.
8일 오후 FC 서울과 수원 삼성의 ‘삼성하우젠 K-리그 2007’ 5라운드 경기가 펼쳐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는 모두 5만5397명의 관중이 몰려 들었다.
그러나 중하위권 팀들은 스타플레이어도 거느리지 못했고, 경기장도 팬 수요가 뻔한 지방에 위치해 있다 그들은 팬 마케팅과 경기내용만으로 팬들을 불러 모아야 한다. 포항 - 부산전이 열렸던 포항스틸야드를 찾은 관중은 고작 4500여명에 불과했다. 1983년 프로축구 출범 이래 단일 경기 최다 관중이다.
FC서울 marketing 分析(분석)
순서
Download : FC서울 마케팅 분석.hwp( 67 )





설명
FC서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FC서울 마케팅 분석 , FC서울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FC서울 마케팅
FC서울 marketing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목 차
1.서론
2,본론
①fc서울의 의미
②fc서울 탄생기
③fc서울 마케팅전략(strategy)
④fc서울의 귀네슈 마케팅신드롬
3,結論(결론)
1,서론
프로축구 K-리그에 5만관중 시대가 열렸다.
사실 서울 - 수원전은 여러 측면에서 일찍부터 흥미를 끌었다.
8일 오후 FC 서울과 수원 삼성의 ‘삼성하우젠 K-리그 2007’ 5라운드 경기가 펼쳐진 서울 마포구 성산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는 모두 5만5397명의 관중이 몰려 들었다. 그럼에도 K-리그 활성화를 바라는 구단과 연맹 관…(skip)
다.
K-리그 활성화를 외쳐온 한국프로축연맹이나 구단관계자에게는 ‘기념비적인 사건’이다. 1983년 프로축구 출범 이래 단일 경기 최다 관중이다.
따라서 8일 서울과 수원의 경기에 5만 관중이...
목 차
1.서론
2,본론
①fc서울의 의미
②fc서울 탄생기
③fc서울 마케팅전략(strategy)
④fc서울의 귀네슈 마케팅신드롬
3,結論(결론)
1,서론
프로축구 K-리그에 5만관중 시대가 열렸다. 그러나 아직 기뻐하기엔 이르다. 포항 - 부산전이 열렸던 포항스틸야드를 찾은 관중은 고작 4500여명에 불과했다.
이와 함께 신구 골잡이 박주영 - 안정환의 맞대결 카드에다 두 팀이 K-리그 최고의 호화군단이면서 수도권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이란 점도 팬들을 불러 모으는데 한몫했다.
하루전에 열린 K-리그 6경기의 mean(평균) 관중은 7385명에 불과했다.
따라서 8일 서울과 수원의 경기에 5만 관중이 몰린 것은 K-리그 활성화의 ‘기폭제’는 될지언정, K-리그의 활성화를 가늠하는 ‘바로미터’는 될수 없다는 증거다.
하루전에 열린 K-리그 6경기의 mean(평균) 관중은 7385명에 불과했다.
K-리그 활성화를 외쳐온 한국프로축연맹이나 구단관계자에게는 ‘기념비적인 사건’이다. 그러나 아직 기뻐하기엔 이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