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초콜릿,네슬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10:40
본문
Download : 이스라엘초콜릿,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_SLIDE_1_
1
이스라엘 초콜릿 시장 진출전술
_SLIDE_2_
contents
1. 네슬레의 글로벌 전술
2
2.거시環境(환경) analysis
3. 미시環境(환경) analysis
4. SWOT, STP
5. 4P Mix 전술
_SLIDE_3_
3
(1) 활발한 인수합병
1.네슬레의 글로벌 전술
1866년 설립, 1929년 피터 카일러 사와의 합병.
식품회사, 과일주스 회사, 생수회사, 애완동물 사료 회사 등 인수합병.
식품업계에서 관련 업체 인수는 상당한 시너지 效果(효과)를 발생.
오대양 육대주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_SLIDE_4_
4
(2) 철저한 현지화
1.네슬레의 글로벌 전술
제품 기획과 생산, 마케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판매 전 과정을 철저히 현지화.
가장 변신을 잘하는 다국적 기업.
현지화는 제 1 경영원칙.
경영자의 다국적화
_SLIDE_5_
5
(3) 글로벌 브랜드 전술
1.네슬레의 글로벌 전술
다양한 ...
_SLIDE_1_
1
이스라엘 초콜릿 시장 진출전술
_SLIDE_2_
contents
1. 네슬레의 글로벌 전술
2
2.거시環境(환경) analysis
3. 미시環境(환경) analysis
4. SWOT, STP
5. 4P Mix 전술
_SLIDE_3_
3
(1) 활발한 인수합병
1.네슬레의 글로벌 전술
1866년 설립, 1929년 피터 카일러 사와의 합병.
식품회사, 과일주스 회사, 생수회사, 애완동물 사료 회사 등 인수합병.
식품업계에서 관련 업체 인수는 상당한 시너지 效果(효과)를 발생.
오대양 육대주에 걸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_SLIDE_4_
4
(2) 철저한 현지화
1.네슬레의 글로벌 전술
제품 기획과 생산, 마케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판매 전 과정을 철저히 현지화.
가장 변신을 잘하는 다국적 기업.
현지화는 제 1 경영원칙.
경영자의 다국적화
_SLIDE_5_
5
(3) 글로벌 브랜드 전술
1.네슬레의 글로벌 전술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면서 브랜드를 통일.
네스카페, 네스퀵, 테이스터스 초이스,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등 세계적인 브랜드로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기업 가치를 높임.
_SLIDE_6_
6
(1) 정치적 環境(환경)
2. 거시環境(환경) analysis
이란, 시리아 등과의 갈등을 풀기 위한 평화 협상 재개 의사.
2007년 6월부터 붉어진 팔레스타인과의 정치적 분쟁.
2006년 제 2차 레바논 전쟁.
_SLIDE_7_
7
(2) 경제적 環境(환경)
2012년 경제성장률 展望(전망) 치 3.1%
1948년 건국 이래 연mean(평균) 10% 이상의 GDP 성장률 기록하였지만, 중동전쟁 발발 이후 약 10년간 침체 국면.
2003년 세계경제 회복세와 팔레스타인과의 분쟁 완화로 경기가 회복되기 처음 .
세계경제의 회복을 바탕으로 연 3~4% 경제성장률 달성.
2. 거시環境(환경) analysis
_SLIDE_8_
8
(2) 경제적 環境(환경)
금융기관들의 보수적인 경영관행과 엄격한 금융 감독 체제.
국민들의 높은 저축률.
주택…(drop)
이스라엘초콜릿,네슬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이스라엘초콜릿,네슬레,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이스라엘초콜릿,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이스라엘초콜릿,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이스라엘초콜릿 네슬레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이스라엘초콜릿,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이스라엘초콜릿,네슬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8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