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에밀 > eaea4 | ea.co.kr report

에밀 > eaea4

본문 바로가기

eae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2:01

본문




Download : 에밀_5056173.hwp




루소는 이 책에서 ‘아이는 왜 우는 것인가’부터 처음 하여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까지 알기 쉽게 그리고 충분히 공감할 수 있도록 내용을 전개하였다. 그것에 대하여 “현실은 이미 타락했고 그 속에서 자라나는 아이 또한 타락했기 때문에 있어야 할 어린이 교육의 모델을 창조할 수밖에 없었던 것이다”라고 하지만, 나는 여기서 한가지 의문점이 생긴다. 나 역시 성선설을 믿으며 자연성을 살려야 한다고 생각하므로 루소의 견해에 대하여 상당 부분 동의한다.
우선 루소가 책의 주인공으로 설정한 에밀은 실제인물이 아닌 그의 비상한 상상력과 치밀한 observation력에서 산출된 하나의 가공인물이다. 그 의문점이란,…(skip)

,인문사회,레포트
에밀_5056173_hwp_01.gif 에밀_5056173_hwp_02.gif 에밀_5056173_hwp_03.gif 에밀_5056173_hwp_04.gif 에밀_5056173_hwp_05.gif 에밀_5056173_hwp_06.gif

Download : 에밀_5056173.hwp( 95 )






순서
다. 그러나 책을 읽어 가면서, 내 생각과 다른 몇몇의 내용을 발견하였다. 그러므로 여기서는『에밀』의 전체적인 내용을 살펴보기보다는, 루소의 생각 중 나의 생각과 다른 부분을 골라내어 그것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나의 의견을 피력하고자 한다.
에밀



레포트/인문사회





에밀


설명

에밀 , 에밀인문사회레포트 ,

Ⅰ. 서론
1)『에밀』이란
2) 루소와 『에밀』
3) 루소의 교육 사상

Ⅱ. 본론
1) 제 1편의 내용(유아기) 중에서
2) 제 2편의 내용(아동기) 중에서
3) 제 3편의 내용(소년기) 중에서
4) 제 4편의 내용(청년기) 중에서
5) 제 5편의 내용(여성교육·시민(Citizen)교육) 중에서

Ⅲ. 결론



Ⅱ. 본론
『에밀』을 읽어 가는 과정에서 나는 많은 것을 깨달을 수 있었다. 즉, 루소는 현실 속에서는 도저히 찾을 수 없는 아동을 그의 이상적인 교육을 위해 만들었던 것이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