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구단의 환경分析과 SWOT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7 03:54
본문
Download : FC서울구단의 환경분석과 SWOT분석.ppt
설명
fc서울
Intro
現況(현황)
環境(환경)분석
SWOT
4P Mix
Vision
미시적 環境(환경)분석
소비자 측면
現況(현황) – 관중 수 많은 편 (경기당 30,000명 이상)
← 연고지 이전 초기효과(效果)
assignment – 관중 수 유지 및 지속적 증가 정책필요
← 잠재수요 현실화
경쟁자 측면
국내 – 서울 연고지의 다른 스포츠
ex) 두산베어스, LG트윈스, 서울삼성썬더스
해외 – 미디어의 발달로 해외스포츠 접근 용이
→ 상대적으로 경쟁력 낮은
국내 프로축구에 대한 관심도 분산
공중(publics)
재정(financial) – 대부분 모기업의 지원에 의존
지歷史(역사)회 – 잠재수요는 많…(투비컨티뉴드 )
순서






fc서울 , FC서울구단의 환경분석과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FC서울구단의 환경分析과 SWOT分析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FC서울구단의 환경분석과 SWOT분석.ppt( 5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