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썰스데이아일랜드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티아이포맨) 제안 > eaea4 | ea.co.kr report

썰스데이아일랜드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티아이포맨) 제안 > eaea4

본문 바로가기

eae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썰스데이아일랜드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티아이포맨)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20:05

본문




Download :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 제안.hwp






위의 상황analysis과 패션 시장의 동태를 analysis하고, 경쟁사들과의 差別(차별) 성을 갖추는 마케팅 戰略을 다음같이 제 안한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 제안.hwp( 62 )








썰스데이아일랜드%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20제안_hwp_01.gif 썰스데이아일랜드%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20제안_hwp_02.gif 썰스데이아일랜드%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20제안_hwp_03.gif 썰스데이아일랜드%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20제안_hwp_04.gif 썰스데이아일랜드%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20제안_hwp_05.gif 썰스데이아일랜드%20마케팅전략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20제안_hwp_06.gif

썰스데이아일랜드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티아이포맨) 제안
썰스데이아일랜드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및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티아이포맨) 제안
순서


설명


- 요약

`써스데이 아일랜드는`는 패션산업의 선두 주자로 제품 差別(차별) 성에 성공하여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아이텐테티를 확보하였다. 또한 기준에 입각한 경쟁업체를 선정하여 差別(차별) 성과 보완점을 발견하기 위해 analysis 비교 하였다.

외부environment으로 현 시장가운데 잘 운영되고 있는 패션 브랜드들의 마케팅 戰略을 analysis하고 현재 실행되는 실례를 통하여 T.I에 적용하여 마케팅 시스템 改善(개선) 을 제안한다.

먼저, 기존 T.I의 analysis하여 마케팅 改善(개선) 점을 발견하기 위하여 현재의 패션시장 상황의 전반적인 이해가 필수적이다.

1. Thursday island의 文化(문화) 마케팅.
-concept store
-Island`s day
2. Product line 改善(개선)
-Size의 다양화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
-용품의 다양화
3. Second life

이와 같은 改善(개선) 戰略을 도출한 것은 T.I의 높은 인지도를 구매력으로 연결시키기 위한 戰略이며, 새롭게 스타트 하는T.I for man의 진입 때부터 새로운 마케팅 戰略을 보완하여 세팅하는데 있따 T.I for man의 상황적고려 와 경재업체인 codes combine을 analysis하고 앞선 도출해낸 T.I의 마케팅戰略을 토대로 한 4P를 수립하여 마 …(skip)

썰스데이아일랜드,마케팅전략,새로운,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제안,경영경제,레포트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 제안 ,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 새로운 마케팅전략 티아이포맨 제안
다. 우리는 이 브랜드의 마케팅 戰略이 어떠한 형태로 이루어지는지에 관한 심층적인 analysis을 위해 내부 environment으로 STP, 4P를 심도 있게 analysis 하였으며, 또한 이 브랜드에서 현재 실시하고 있는 패션 마케팅 戰略에 관한 analysis을 하였다.

이와 더불어 T.I에서 실시하고 있는 마케팅의 특성(特性)을 기본조사에 입각한 기업analysis과 인터뷰를 통한 실제적인 T.I의 마케팅 상황을 파악하였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