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지역기관 (예> 도서관, 마트, 박물관, 놀이동산...)을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12:01
본문
Download : 가정에서 지역기관 (예) 도서관, 마.hwp
%20%EB%8F%84%EC%84%9C%EA%B4%80,%20%EB%A7%88-2764_01.gif)
%20%EB%8F%84%EC%84%9C%EA%B4%80,%20%EB%A7%88-2764_02_.gif)
%20%EB%8F%84%EC%84%9C%EA%B4%80,%20%EB%A7%88-2764_03_.gif)
%20%EB%8F%84%EC%84%9C%EA%B4%80,%20%EB%A7%88-2764_04_.gif)
%20%EB%8F%84%EC%84%9C%EA%B4%80,%20%EB%A7%88-2764_05_.gif)
가정에서 지역기관 (예> 도서관, 마트, 박물관, 놀이동산...)을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으로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활동 예를 2~3가지 제시하시오
가정에서 지역기관 (예> 도서관, 마트, 박물관, 놀이동산...)을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으로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활동 예를 2~3가
소요시간 : 약 25분 (대집단활동)
준비물 : 사진reference(자료)
소요시간 : 약 25분 (대집단활동)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2.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2
1.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1
가정에서 지역기관 (예> 도서관, 마트, 박물관, 놀이동산...)을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으로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활동 예를 2~3가지 제시하시오 1.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1 2.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2 3.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3 1.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1 활동명 : 도서관은 어떤곳일까? 목표 : 도서관에 대해 안다. 1.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1
연령 : 만3세
3.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3
준비물 : 사진
도서관,언어활동,활동 예
연령 : 만3세
목표(goal) : 도서관에 대해 안다.
순서
활동명 : 도서관은 어떤곳일까?
다. 연령 : 만3세 소요시간 : 약 25분 (대집단활동) 준비물 : 사진자료
활동명 : 도서관은 어떤곳일까?
1.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1
2.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2
3.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3
설명
1. 도서관 견학 후 유아기(만3세~만5세)의 연령을 고려하여 언어활동의 예 1
Download : 가정에서 지역기관 (예) 도서관, 마.hwp( 40 )
목표(目標) : 도서관에 대해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