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environment의 기술적 environment에 대하여 說明(설명)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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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7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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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들 통제 불능 요인은 마케팅활동을 둘러싸고 이에 影響을 미치는 세력 내지 제도의 총체로서 마케팅환경임과 동시에 기업환경(business environment)이라고도 할 수 있다.
2) 경쟁수단
맥카시(E. J. McCarthy)의 통제 불능 요인이 마케팅에 대한 effect 요인이며 마케팅environment이다. 다만, 영향요인을 기업이 전반적인 입장에서 보느냐 마케팅의 입장에서 보느냐에 따라서 다소의 차이가 있다.
레포트 > 기타
1. 인구통게적 environment
2. 경제적 환경
3. 경쟁적 환경
I. 마케팅환경의 의의
기업경영이나 마케팅활동은 기업을 둘러싼 일체의 사물이나 유기체로부터 effect을 받으면서 수행된다.
Ⅱ. 마케팅환경의 내용
1) 경쟁구조
Ⅱ. 마케팅environment의 내용
2) 경쟁수단
3. 경쟁적 environment
목차
5. 사회, 文化적 environment
다. 맥카시(E. J. McCarthy)의 통제 불능 요인이 마케팅에 대한 영향 요인이며 마케팅환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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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마케팅환경의 정의와 내용 Ⅰ. 마케팅환경의 의의 Ⅱ. 마케팅환경의 내용 1. 인구통게적 환경 2. 경제적 환경 1) 소득 2) 소비자의 소비패턴 3) 전반적인 경제상황 3. 경쟁적 환경 1) 경쟁구조 2) 경쟁수단 4. 기술적 환경 5. 사회, 문화적 환경 6. 정치, 법적 환경 마케팅환경의 정의와 내용 I. 마케팅환경의 의의 기업경영이나 마케팅활동은 기업을 둘러싼 일체의 사물이나 유기체로부터 영향을 받으면서 수행된다. 다만, effect요인을 기업이 전반적인 입장에서 보느냐 마케팅의 입장에서 보느냐에 따라서 다소의 차이가 있따 따라서 마케팅의 측면에서 environment을 보면, 마케팅활동에 직 ․ 간접으로 effect을 미치는 그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여러 가지 제 세력 및 제도의 총체가 마케팅environment이라고 할 수 있따
1) 소득
6. 정치, 법적 environment
* 마케팅환경의 定義(정이)와 내용
목차
2) 소비자의 소비패턴
5. 사회, 文化(culture) 적 환경
마케팅environment의 정의(定義)와 내용
마케팅환경의 기술적 환경에 대하여 설명하라.
1. 인구통게적 환경
Ⅰ. 마케팅environment의 의의
마케팅환경의 定義(정이)와 내용
순서
설명
1) 소득
Ⅰ. 마케팅환경의 의의





* 마케팅environment의 정의(定義)와 내용
6. 정치, 법적 환경
마케팅environment의 기술적 environment에 대하여 說明(설명) 하라.
3) 전반적인 경제상황
3) 전반적인 경제상황
2) 소비자의 소비패턴
2. 경제적 environment
I. 마케팅environment의 의의
1) 경쟁구조
4. 기술적 environment
4. 기술적 환경
맥카시(E. J. McCarthy)의 통제 불능 요인이 마케팅에 대한 影響 요인이며 마케팅환경이다. 이들 통제 불능 요인은 마케팅활동을 둘러싸고 이에 영향을 미치는 세력 내지 제도의 총체로서 마케팅환경임과 동시에 기업환경(business environment)이라고도 할 수 있다. 이와 같이 마케팅의 의사결정과 마케팅전술에 effect을 미치는 일련의 effect 요인을 마케팅environment(marketing environment)이라 한다.
기업경영이나 마케팅활동은 기업을 둘러싼 일체의 사물이나 유기체로부터 影響을 받으면서 수행된다 이와 같이 마케팅의 의사결정과 마케팅전략(戰略) 에 影響을 미치는 일련의 影響 요인을 마케팅환경(marketing environment)이라 한다. 왜냐하면 그 기업을 둘러싼 세력 내지 제도가 곧 마케팅에 影響을 미치는 影響요인이기 때문일것이다 다만, 影響요인을 기업이 전반적인 입장에서 보느냐 마케팅의 입장에서 보느냐에 따라서 다소의 차이가 있다. 따라서 마케팅의 측면에서 환경을 보면, 마케팅활동에 직 ․ 간접으로 영향을 미치는 그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여러 가지 제 세력 및 제도의 총체가 마케팅환경이라고 할 수 있다. 이들 통제 불능 요인은 마케팅활동을 둘러싸고 이에 effect을 미치는 세력 내지 제도의 총체로서 마케팅environment임과 동시에 기업environment(business environment)이라고도 할 수 있따 왜냐하면 그 기업을 둘러싼 세력 내지 제도가 곧 마케팅에 effect을 미치는 effect요인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 기업을 둘러싼 세력 내지 제도가 곧 마케팅에 영향을 미치는 영향요인이기 때문이다. 이와 같이 마케팅의 의사결정과 마케팅전략에 영향을 미치는 일련의 영향 요인을 마케팅환경(marketing environment)이라 한다. 따라서 마케팅의 측면에서 환경을 보면, 마케팅활동에 직 ․ 간접으로 影響을 미치는 그 기업을 둘러싸고 있는 여러 가지 제 세력 및 제도의 총체가 마케팅환경이라고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