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co.kr marketing strategy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strategy > eaea4 | ea.co.kr report

marketing strategy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strategy > eaea4

본문 바로가기

eaea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strategy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0 22:37

본문




Download : 마케팅 전략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전략.hwp




이렇게 함으로써 기존 고객들에게 새로…(skip)
마케팅 전략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전략 , 마케팅 전략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전략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전략
다. 이는 시장 침투 전술, 제품 개발 전술, 시장 개발 전술을 통해 가능하다. 새로운 사업을 통한 기업성장은 크
게 집중적 성장전술, 다각화 성장전술, 통합적 성장전술의 3가지 방법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아
기존의 제품으로 새로운 성장의 기회와 사업의 가능성을 찾아 집중적인 성장전술을 추
구해야 한다. 나아가 未來를 내다
보면서 차세대의 신제품도 개발해야 한다. 이는 시장 침투 전술, 제품 개발 전술, 시장 개발 전술을 통해 가능하다.

1) 기...


마케팅 전술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전술




목차

* 마케팅 전술의 실행

Ⅰ. 집중적 성장전술

1. 기존 제품의 사용 범위 확대(시장 침투 전술)
2. 기존 제품의 새로운 시장 진입(제품 개발 전술)
3. 새로운 제품의 새로운 시장 진입(시장 개발 전술)

Ⅱ. 다각화 성장전술

1. 수평적 다각화
2. 집중적 다각화
3. 복합적 다각화

Ⅲ. 통합적 성장전술

1. 전방 통합
2. 후방통합

* 참고한 문헌
* 마케팅 전술의 실행

I. 집중적 성장전술

기업은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여 성장을 추구한다. 새로운 사업을 통한 기업성장은 크
게 집중적 성장전술, 다각화 성장전술, 통합적 성장전술의 3가지 방법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아
기존의 제품으로 새로운 성장의 기회와 사업의 가능성을 찾아 집중적인 성장전술을 추
구해야 한다.
또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여 자사 제품의 문제점(問題點)을 꾸준히 파악하고 소비자로부터 불편
한 점을 청취하여 신제품을 개발해 나가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기존 고객의 제
품 사용률이나 빈도를 높여갈 수 있을 것이다. 기존의 용도 외에도 기능이나 특징을
추가한다든지, 제품의 계열을 확장해 새로운 용도를 개발해야 한다.

마케팅,전략,실행,집중적,다각화,통합적,성장,전략,경영경제,레포트



marketing strategy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strategy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20전략의%20실행)%20집중적,%20다각화,%20통합적%20성장%20전략_hwp_01.gif 마케팅%20전략의%20실행)%20집중적,%20다각화,%20통합적%20성장%20전략_hwp_02.gif 마케팅%20전략의%20실행)%20집중적,%20다각화,%20통합적%20성장%20전략_hwp_03.gif 마케팅%20전략의%20실행)%20집중적,%20다각화,%20통합적%20성장%20전략_hwp_04.gif 마케팅%20전략의%20실행)%20집중적,%20다각화,%20통합적%20성장%20전략_hwp_05.gif
marketing strategy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strategy

Download : 마케팅 전략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전략.hwp( 87 )




마케팅 전술의 실행) 집중적, 다각화, 통합적 성장 전술
목차

마케팅 전술의 실행

Ⅰ. 집중적 성장전술

1. 기존 제품의 사용 범위 확대(시장 침투 전술)
2. 기존 제품의 새로운 시장 진입(제품 개발 전술)
3. 새로운 제품의 새로운 시장 진입(시장 개발 전술)

Ⅱ. 다각화 성장전술

1. 수평적 다각화
2. 집중적 다각화
3. 복합적 다각화

Ⅲ. 통합적 성장전술

1. 전방 통합
2. 후방통합

참고한 문헌
마케팅 전술의 실행

I. 집중적 성장전술

기업은 새로운 사업을 추진하여 성장을 추구한다. 그런 다음 방문 판매원이 직접 가정을 방문하거나 매장을 찾
는 고객들에게 올바른 제품 사용 안내나 사용 교육을 실시한다.

1) 기존 제품의 사용 범위 확대(시장 침투 전술)

기존 시장 내에서 기존 제품의 사용 범위를 확대해 나가도록 해야 한다. 이 때 제품 사용의 效果(효과)
를 說明(설명) 하고 자사 제품의 사용을 권장해 나가야 한다. 이를 위해서
는 무엇보다 먼저 현재 자사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고객들이 있는지, 제품 사용 내역 여
부를 파악해 보아야 한다.
Total 40,22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e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