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정보시스템 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02:23
본문
Download : 호텔경영정보시스템 레포트.doc
특히 호텔과 같은 서비스 사업은 정보 인프라가 없다면 오직 인적 서비스만으로 사업을 영위해야 한다.
(정보 인프라 이용한 감성서비스 실현)
정보화가 기업의 경쟁력을 좌우하는 디지털 시대에는 정보 인프라 없이는 기업이 생존할 수 없다.
차별화 되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위해서 시스템을 통한 정보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보다 세밀한 감성서비스를 더해야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호텔정보 시스템 구축 - 업무효율,고객만족)
호텔 전산업무란 이런 차별화 되고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위한 기반이라고 할 수 있다
호텔은 업무特性(특성)상 상품의 생산과 판매, 서비스 행위 등이 호텔이라는 좁은 공간 안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며 다른 분야의 사업규모 보다 규모는 작지만 모든 부분의 업무가 총망…(skip)
다.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호텔경영정보시스템 레포트.doc( 36 )
호텔경영정보시스템 report
호텔경영정보시스템레포트 , 호텔경영정보시스템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호텔경영정보시스템report






,경영경제,레포트
1> 호텔 전산업무
2>호텔 경영의 point 경쟁력은 전산•정보화 기술력
3> Internet을 이용한 예약 확산
2>호텔 경영의 point 경쟁력은 전산•정보화 기술력
호텔전산시스템은 기본사양, 최첨단 정보 인프라 만이 살길이다. 예전에는 가능한 일이었으나 고객이 증가하고 고객의 니즈(Needs) 또한 복잡하고 다양하게 변해가는 경영환경에서 호텔이라고 정보화에서 예외일 수 없다.